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아프지 않을까요?

좀 더 아프지 않은 브라질리언왁싱 없을까요?

외국에서는 쉽게 거리에서 왁싱샾을 볼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왁싱은 물론이고,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백인이 적은 이곳에서는 브라질리언왁싱보다 덜 아프고, 효과 좋은 시술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은 털의 색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또한 백인의 경우 동양인보다는 털도 얇고, 색도 옅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동양인의 경우 털에 멜라닌색소가 많아서 굳이 브라질리언왁싱으로 아프게 할 필요 없이 레이저제모 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권해 드리는 브라질리언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그런 까닭에 하얀 피부는 아니지만 흰편이고, 털이 검은 동양인의 경우만 브라질리언제모가 가능합니다. 백인의 경우 하고 싶어도 제모의 효과가 미미한 것이죠.



브라질리언제모를 찾는 많은 분들은 이미 브라질리언왁싱을 경험해 본 적이 많습니다. 한두번 민망함을 감수하면서 브라질리언왁싱을 했는데. 털이 그대로 올라오다보니 피부는 건조해지고, 모낭도 약해져서 피부가 간지럽기까지해서 쉬었다가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프기도 했구요.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리언왁싱과는 몇가지 면에서 다릅니다. 일단 근본적으로 털을 없애는데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털을 보이지 않게 뽑는 것과는 다릅니다. 



또한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리언왁싱에 비해서 좀 더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시술됩니다. 알코올소독만으로 소독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잦은 왁싱이나 면도로 상처난 피부를 통해서도 감염이 가능하기때문에 늘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건 브라질리언왁싱이던 모두 민망함에 대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브라질리언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제모병원에서는 모든 제모실을 1인전용제모실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의료진과 꼭 필요한 스텝만 어시스트로 참여하구요.~  모든 시설이 제모에 맞춰져 있는 만큼 민망한 감정을 느끼는 것은 잠깐 일 것입니다. 좀 덜 아픈 브라질리언왁싱에 대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하러 오시기도 편합니다. 




남자제모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가능

좁은이마제모 자연스럽게 시작하세요.~

다리제모 추워도 괜챦아요.~

남자수염제모비용으로 봄 준비하세요.~

전신레이저제모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