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라인교정 으로 이미지 변신 완료!!

이마라인교정- 하고싶던 헤어스타일 맘껏 누리세요.~

헤어라인에 머리카락이 많은 사람 그리고 헤어라인이 넓은 사람 중에서 어떤 분이 라인만들기에 편할까요? 사실 두분의 방법은 다릅니다. 첫번째 경우라면 레이저제모로 이마라인교정을 하면되고, 두번째 경우라면 모발이식이라는 방법으로 이마라인교정을 해야 합니다. 



물론 두가지 경우 완벽하게 100% 자연스럽다라고는 말하기 힘듭니다. 그렇지만 이마라인교정 과정을 보자면 첫번째의 경우가 좀 더 수월하기는 합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제모전문병원을 찾아서 레이저제모를 하다보면 점점 이마라인교정이 될 것 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이마라인교정은 본인이 원하는 라인대로 면도를 한다음 그 위에 레이저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한번에 라인이 결정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라인이 잘못되었다고 생각이 들면 다음번 제모할때 원하는 라인대로 면도를 한 다음 레이저제모를 하면 됩니다. 



온몸의 털을 놓고 비교해 보면 굵기도 다르고, 털들이 뭉쳐져 있는 밀도도 다르고, 박혀져 있는 깊이도 다릅니다. 특히 이마라인에 있는 털들은 다른 부위에 비해 조밀하게 털들이 박혀있고, 뽑아보면 알겠지만 꽤 깊이 박혀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마라인교정을 할때는 다른제모부위보다 제모횟수를 넉넉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로 이마라인교정을 할때는 한번 제모를 할때마다 10% 정도의 모낭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10% 정도씩이라면 어느세월에 그 라인을 만들까 싶겠지만, 없어지는 털이 10% 정도일때, 주위의 털들은 레이저의 영향을 받아서 없어지지는 않았지만,손상을 받아 늦게 올라오고, 얇아져 있기때문에 예전보다는 변화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이마라인교정이 똑같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레이저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제모결과가 많이 다릅니다. 모낭이 깊숙하게 있고, 발모력이 높은 곳인 까닭에 제모가 된듯해도, 다음번에 쑥쑥 올라오는 것이 이마라인교정의 털들입니다. 



그래서 이마라인교정을 할때에는 정확하게 모낭을 공격할 수 있는 제모전용레이저들을 파장대별로 구비해 놓고, 상태에 따라서 변경해서 쓸수 도 있는 그런 제모병원을 고르셔야 합니다. 통증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마취비용도 무료인지 알아보시구요. 제모경험 많은 의료진에게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얼굴이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궁금하신 점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온라인이던 오프라인이던 괜챦습니다. 궁금한 점 모두 해결하시고 시작하세요.~




다리제모 야수의 다리가 싫다면...

다리영구제모 올해는 별명을 바꿔보세요.~

여의사제모 라면 안심할 수 있겠죠.~

강남역제모 어디서?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부끄러워서 망설이시나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