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얼굴제모 만 했는데도 동안이 되었네요.~

남자얼굴제모 보톡스가 따로 없네요.

남자얼굴제모 만 했을 뿐인데도 얼굴도 밝아지고, 전보다 조금 나이 어려졌다는 얘기도 심심치 않게 듣게 되구요. 요즘 핫하다는 남자얼굴제모 어떤 것인지는 알고 고민해봐야겠죠?



남자얼굴제모는 제모레이저를 통해서 얼굴에 있는 수염을 없애는 시술입니다. 단순히 왁싱이나 뽑기처럼 일회성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수염이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낭비, 돈 낭비는 아닙니다. 



남자얼굴제모는 제모를 할때 조금의 통증은 있습니다. 제모하는 순간만 생각한다면 면도, 뽑기, 제모크림이 좀 더 편하겠지만, 어짜피 모낭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계속적인 반복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남자얼굴제모는 한번씩 제모를 할때마다 10%정도씩 모낭도 없어지고, 다른 모낭들도 영향을 받아서 늦게 올라오고, 얇게 올라오니까 꼭 할만합니다. 



남자얼굴제모가 통증이 있다고 하니까 어느정도일까 궁금하시죠? 사실 남성분들이 제일 궁금한 부분입니다. 모낭도 많고, 깊게 박혀있고, 심지어 몰려있다보니 한군데로 에너지가 집중되기 때문에 아픈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미리 연고마취도 해놓은 다음 시술이 시작되고, 남자얼굴제모를 하면서 같이 쿨링이 진행됩니다. 



또한 쿨링때문에 숨쉬는 것이 만만치 않은데, 이런 부분은 남자얼굴제모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리드해서 시술을 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모병원은 말 그대로 병원이기 때문에 의료적인 부분에 대해 불편함을 해소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가끔은 수면마취 하는 것을 여쭤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수면마취는 하지 않습니다. 수면마취만으로도 위험이 있고,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의료진과의 대화가 이뤄져야 하는 것이 남자얼굴제모 이기 때문에 너무 아프다면 의료진에게 말해야 합니다. 



남자얼굴제모는 기본적으로 검은색을 보고 반응하는 레이저이기 때문에 얼굴의 전반에 퍼진 수염을 제모하다보면 얼굴도 환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검은 수염이 빠져나가고 나면 밝아지는 것도 무시못하구요. 또한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들면서 피부가 재생되는 것도 무시못하겠죠? 보톡스 같은 느낌 남자얼굴제모 이제 시작해 보세요. 02-553-25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뒷목제모 로 시원한 여름 준비하자구요.~

다리제모 언제나 진리입니다. ~

강남 제모 더이상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성수염제모 군인들도 제모한다.~

팔제모 편안한제모 시작하세요.~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