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얼굴제모 부드러운 얼굴을 만드는 비결.~

남자얼굴제모 마음도 얼굴도 부드러워지세요.

남자얼굴은 늘 거칠고, 거뭇거뭇해야 할까요? 그렇지만 TV속에 좋아하는 남자연예인들은 모두 우유속에 쏘옥 담그었다 나온것처럼 하얗고, 부드럽죠? 이제는 남자얼굴제모로 부드러운 얼굴을 만들어 보세요. 수염만 없애고, 면도하는 횟수만 줄일수 있다면 가능할 수 있을 거에요. 남자얼굴제모 할만 하겠죠?



남자분들의 얼굴결은 면도하는 횟수만큼 점점 거칠어집니다. 얼굴이 원래상태로 돌아오기도 전에 면도날로 계속 자극을 주다보니 얼굴에 여드름이나 상처라도 있는 분들은 낫기도 전에 덧납니다. 남자얼굴제모로 부드러워 지세요. 



남자분들은 휴일날 보통때보다 1~2시간 잠만 더 자도 얼굴이 뽀송뽀송하죠? 일요일 면도 한번만 덜해도, 월요일 아침 얼굴도 좋구요. 그렇다고 출근하는 직장인이 면도하지 않고 나갈 수 없쟎아요. 남자얼굴제모를 시작하면 점점 털의 양도 줄어들고, 얇아져서 얼굴도 같이 좋아집니다. 



남자얼굴제모는 제모레이저로 검은색 모낭을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한번씩 남자얼굴제모를 할때마다 10%씩 모낭이 없어집니다. 나머지 수염들은 제모레이저의 영향을 받아 예전보다는  털도 얇게 올라와서 면도하기도 수월합니다. 



가끔은 레이저로 남자얼굴제모를 하면 피부가 상할 것이라것라고, 자극이 많이 될것이라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맞습니다. 그렇지만 면도로 하는 것도, 제모크림이나 왁싱으로 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히려 레이저제모로 하는 남자얼굴제모가 자극이 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궁긍적으로 털을 없애는 것이니까 헛고생은 아니구요. 대신 레이저제모 뒤에는 화끈한 느낌을 가라앉힐 수 있는 레이저재생크림을 며칠동안 수시로 도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붉은기도 빨리 가라앉고, 재생도 되니까요. 그리고 화끈하다면 차가운 냉찜질도 좋은 방법입니다. 



남자얼굴제모 털을 줄이고 싶다면, 편하게 빨리 면도하고 싶다면 레이저제모로 해결하세요. 궁금한 점들이 많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부터 시작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상담하고,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가격 모두 같은 가격일까요?

브라질리언제모 고민은 그만!

다리제모가격 이제는 고민할 때가 되었다.!!

남자얼굴제모 만 했는데도 동안이 되었네요.~

뒷목제모 로 시원한 여름 준비하자구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