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좁은이마제모 앞머리로 가려진 이마를 보여주세요

좁은이마제모 나도 시원하고 싶다.~

여성분들 여름이 오면, 손에 잡히는 모든 머리들을 묶고 싶어합니다. 누군가 옆에 없다면 과감히 확 잡아 올리고 싶은데, 앞머리 요것은 어떻게 안되시죠? 혹시라도 누가 들어오는 날이면 좁은이마가 드러나쟎아요.~ 좁은이마제모로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자구요. !! 답답하게 보였던 인상도 좁은이마제모로 한번에 날려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업무상 만날때 보면 첫인상으로 보고 이야기를 끌어나가쟎아요.~ 헤어스타일, 옷 그리고 구두까지요. 물론 얼굴은 기본입니다. 앞이마가 훤히 드러나는 스타일을 사람들은 좋아합니다. 답답하지 않고, 시원하니까요. 왠지 성격도 그럴것 같구요. 관상학적으로도 동글하고, 좁은이마보다는 넓은 이마가 좋다고 하쟎아요. 그래서 좁은이마제모를 문의하십니다. 




좁은이마제모 왁싱이나 면도는 접해봤는데, 레이저제모는 어떻게 시작하는 것일까요? 일단 좁은이마제모의 시작은 면도입니다. 이마가 끝나는 지점, 원하는 헤어라인대로 면도를 한다음 진행됩니다. 



그위에 연고마취를 한다음 조금 있다가 레이저시술을 들어가는데요. 모낭이 한군데 밀집되어 있어서 레이저가 한번 지나가면 반응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좁은이마제모는 지금금 머리카락이 올라오는 부분이지만 이제 곧 얼굴로 들어오는 부분을 제모하는 것이라서 마음대로 강하게 만은 하기 힘듭니다. 



어떨때는 레이저의 강도를 조절해서 조금 약하게 중첩조사해야 할 상황도 있습니다. 좁은이마제모를 할때는 피부의 반응을 보면서 의료진이 판단하게 됩니다. 물론 쿨링도 같이 이루어집니다. 



의료진의 판단과 노하우, 제모전용레이저의 필요성은 좁은이마제모를 할때 더더욱 커집니다. 어느 일정한 속도와 강도를 가지고 제모를 하는 팔다리제모와는 다르게 피부의 반응을 살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 것이 좁은이마제모입니다. 



그래서인지 좁은이마제모는 부위가 좁아도 전문성이 꼭 필요합니다. 종류가 틀린 제모전용레이저들을 같이 써 줄 수 있으면 효과면에서도 좋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하고 제모받기 좋습니다.^^



다리제모가격 같은듯 다른 가격 비교해보세요.~

턱수염제모 부드러운 턱을 만들고 싶다면 강추!!

남자가슴제모 헐크탈출일대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믿고 할만할까?

수염제모후기 붉은기는 언제 없어질까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