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정리 이제는 레이저제모 시작!!

헤어라인정리 잔머리는 이제 안녕.~

날씨가 더워지고, 끈적끈적해지면 제일먼저 여성분들이 하는 것으로 머리를 묶는 것입니다. 목이나 어깨에 올라와 있는 머리카락만 정리해도 시원해지니까요. 잔머리들도 처음 묶었을때는 예쁩니다. 시간이 지나서 머리카락 전체가 산발머리가 될 정도라면 잔머리카락들은 헤어라인정리가 필요합니다. 헤어라인정리로 시원한 여름을 시작하자구요.~ 



태어날때부터 앞이마에 잔머리가 많은 경우들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얇은 분들도 있구요. 그래서 남들보다 쉽게 풀려지기는 하는데요. 이런분들은 퍼머를 하면서 극복하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어떻게 않되는 것은 잔머리카락입니다. 면도를 많이 했다가는 더 늘어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 시작해 보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한번 제모를 할때마다 10%정도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 털들이 예전보다는 좀 더 얇게 그리고 느리게 올라옵니다. 그냥 면도만 했다면 계속해서 끊임없이 올라오쟎아요. 



헤어라인정리는 거의 1년정도를 생각하고 시작합니다. 겨드랑이제모와 비교한다면 거의 2배정도의 시간인 것이지요. 그렇지만 모낭도 많고, 깊게 박혀있고, 심지어 헤어라인도 잡아야 하다보니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면도, 왁싱보다는 좀 더 안전한 제모방법이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입니다. 손상이 많이 갈 것 같지만 제모후 면도횟수는 확~ 줄어들고, 제모후 붉어보였도 피부도 레이저크림을 바르고 나면 쏘옥 사라집니다. 



또한 잦은 면도나 왁싱으로 건조해진 피부도 다시 재생되구요. 보통때 면도많이하면 얼굴에서 하얀 각질이 일어나는 것 보이시죠? 면도한부위가 거뭇거뭇한 것도 싫구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자연스럽게 조금씩 이루어지고, 시간이 지난 다음에는 원래부터 그랬던 것처럼 보입니다. 



여름철 잔머리카락이 짜증난다면 헤어라인정리 꼭 생각해보세요. 궁금한것도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시술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준비는 필요없습니다. ~

 

 

 

 

 

 


 

허벅지제모 운동후 마무리는 제모

종아리제모비용 이제는 검색해야할때!!

이마라인정리 면도에 지치셨나요?

다리레이저제모가격 고민되시죠?

팔영구제모 이제는 결심하세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