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제모 호감과 비호감의 차이를 극복해보자.~

연말연시 관심사는 헤어라인제모!!

누군가가 믿음직스럽다거나 지적인것 처럼 보여진다고 판단을 내리면, 그 다음부터는 그와 반대되는 증거들은 무시하려고 한답니다. 이런 것을 확증편파라고 하는데요. 첫인상이 좋게 형성되는 것, 그 호감이 계속 유지되는 것 누구나 바라는 사항입니다. 새해를 맞으면서 좀 더 호감형으로 보이고 싶다면 헤어라인제모, 한번 고민해 보세요.~ 단순하게 이마가 좁은 분들, 지저분하게 잔머리가 많다면 헤어라인제모 고려해 볼만 합니다. 



사람들은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서 말투, 앉은 자세, 대화법, 향기 등 모든 것을 신경씁니다. 이성을 소개받고 나갈때, 입사면접을 보러갈때, 회사 첫출근할때 찍히지 않기 위해 애를 쓰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중요한 일이 있기 한참전부터 헤어라인제모를 준비합니다. 



헤어라인제모는 이마라인이 가지런 하지 못한 남성분, 여성분들에게 모두 해당됩니다. 잔머리가 많은 분들도 해당되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면도날로 이마를 넓혔다면,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게 해결하면 되구요. 



머리카락을 뽑으면 되겠다 싶은 분들도 많으시죠? 몇가닥 되지 않을 것 같아서요. 그렇지만 머리카락은 눈에 보이는 것 뿐만아니라 빠졌다가 다시 올라오지 못한 것들도 있습니다. 생장기, 퇴행기, 휴지기를 계속 반복하고 있기 때문에, 모낭을 정확하게 여러번 공격해서 없애지 않는 이상, 끊임없이 올라올 것입니다. 면도만 계속 반복하면 피부착색이 되어서 검게 보일 것이구요. 



머리카락은 발모력이 강해서 좀처럼 무너지지 않습니다. 한달에 한번 강하게 레이저제모를 해도 한두번에 무너지지 않습니다. 한번 헤어라인제모를 할때마다 10%정도의 모낭이 없어집니다. 나머지 머리카락들은 예전보다 조금 늦게 그리고 얇게 올라옵니다. 그래서 여러번 헤어라인제모가 필요합니다. 



호감이 가는 헤어라인은 어떻게 만드냐구요? 어떤 분들은 자주 가는 단골미용실에서 라인을 잡고 면도해오구요. 자연스럽게 있는 라인에서 1~2cm 뒤로 밀어서 헤어라인제모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어짜피 한번에 헤어라인제모가 완성되지 않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번씩 제모를 하면서 라인을 조금씩 수정합니다. 



호감과 비호감 사이에서 해결점을 찾고 싶다면 중요한 일이 있기전 최소한 3개월전, 그래도 6개월전에는 헤어라인제모를 시작하세요. 완성하는데는 1년 정도 소요됩니다. 한번씩 하면서 조금씩 라인이 만들어 지니까, 급하게 시작하는것은 위험합니다. 얼굴이기 때문에요.~ 



헤어라인제모를 시작하고 싶다면 꼭 제모를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팔다리제모와는 양상이 달라서, 설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놀라기도 합니다. 또한 모낭이 굵어서 통증이 있으니까, 연고마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모전 미리 설명도 듣고, 연고마취하고, 제모후 후처치까지 제대로 받으면서 시작하세요. 1시간정도 여유잡고 오시면 됩니다. 



라인도 잘 잡혀야 하고, 제모도 끝까지 잘 되려면 제모경험이 많은 의료진들은 기본이구요. 라인이 잘 잡히는 제모전용레이저, 난해한 털까지 잘 제모할 수 있는 제모전용레이저는 필수겠죠.~ 최저가만 보고 시작했다가, 중간에 다른곳으로 옮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호감가는 헤어라인제모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모만 꾸준히 해온 제모병원입니다.^^





레이저제모비용 이정도면 하길 잘했다.~

강남제모 제모의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수염제모 라고 쓰고 희망이라고 읽는다.~

남성브라질리언제모 마음 불편하셨죠?

레이저제모 부위별 패키지 모음


 


04-23 17: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