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창 여름이라그런지 주변에서도 브라질리언 제모 많이 하시는데요. 주변에 왁싱을 해본 분들에게 물어보면 아프기도하고, 다시 자라는 속도도빨라서 지속적으로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불편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은 그날에 편하기도하고, 무엇보다 관리가 편하기에 브라질리언 왁싱과 레이저 제모 에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셧을텐데요.

하지만 브라질리언 왁싱은 하고나면 또 털이 자라고, 자라면서 두꺼워지는 털, 통증, 인그로운헤어 등에 부담스러울수 있지만 레이저제모는 다르다고 합니다. 털이 계속 자라면서 관리해야한다면, 영구적인 제모관리가 가능한 강남역브라질리언레이저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많은분들이 다리나 겨드랑이의 털을 제거하기위해서도 많이 찾는 레이저제모. 요즘에는 제모기계들에 쿨링시스템이 장착되어서 통증감이 적고 시술 속도 또한 빨라서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레이저제모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통증은 적고, 일정 횟수 이상 받게되면 영구적인 관리를 할수있다는 점, 그래서 지속적으로 하는 횟수가 아주 많지않다는 점인듯 합니다.

강남역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는 4주에서 6주 간격으로 10회 이상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회 이하의 시술횟수는 재발도가 높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껜 10회 정도로 추천드리구요. 브라질리언 제모는 생소하기도하고 자세도 불편하다고 하는데, 하지만 요즘엔 레이저기기의 발달로 빨리 끝나고, 모두 의료진이기때문에, 치료를 받는 다고 생각하면 문제없이 받아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할 부분을 면도를 하고 가야하는거 아닌가 걱정을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혼자서 하면 여러모로 불편하고, 제모가 잘 안되어있을수도 있고, 다칠수도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의료진이 면도부터 진행해주는 곳을 찾아서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레이저제모는 검은색에 반응하는 레이저를 조사하는 것이기때문에 털이 굵으면 그만큼 흡수하는 양이 많아서 통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차적으로 시술이 늘어날수록 털의 양이 줄면서 점점 통증도 줄어들고, 쿨링시스템으로 통증감을 많이 완화시켜주어서 아파서 못받는 분들은 많이 없으시다고 해요.

운동을 할때나, 수영복 등을 입을때 그리고 요즘에는 바프, 바디프로필도 많이 찍으시는데요. 그때마다 면도에 대한 걱정을 하지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하고, 청결함은 물론 위생적인 부분까지도 만족하실수있습니다. 

시술 전후로는 뜨거운 사우나나 온천 등은 피해주시는것이 좋고, 면도나 뽑는 것은 일주일 정도 후부터 해주시면 됩니다. 또 보습관리를 잘 해주셔야하는데 혹시나 피부반응이 있을경우에는 시술 받은 병원에 다시 문의해주시면 그에 맞는 케어를 진행해드린다고 하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브라질리언 제모 시작해보세요.

04-28 04: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