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기관리, 그중에서도 제모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찾아 보았을 시술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예전에는 혼자 하는 제모 방법으로 면도나 제모크림등이 인기 있었다면, 요즘에는 영구적인 제모관리를 위한 레이저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일정한 간격으로 꾸준히 받을 경우 영구제모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랜 기간 제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시술이라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평소 털의 양이 많거나 옷차림, 노출되는 부위 때문에 매일같이 제모를 해야 하고 신경을 써야 했던 분들, 또는 털 관리가 귀찮고 번거롭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영구제모비용 가격 효과 등을 알아보시는것 같은데요.

레이저 시술을 통해 제모를 하기로 결정했다면 또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 아무래도 영구제모비용이겠죠?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 곳은 정말 많지만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 레이저제모를 받아야 할지 고민이되고, 왜이렇게 비용차이가 나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영구제모가격은 장기적으로 본다면 매일 제모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모두 따져보았을 때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닐 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비해서도 요즘에는 레이저제모 시술 가격이 많이 다운되어서오히려 매일 해야 하는 셀프제모 방법에 비해 경제적이라고도 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영구제모 비용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 영구제모 효과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게요. 우리 몸의 털은 생장기, 퇴행기, 휴지기라는 성장 주기를 가지는데, 이 중 성장기의 모근을 파괴해야 제모가 됩니다. 레이저제모는 모근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는 특정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모근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시술을 할 때마다 약 10~15%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 된다고 보면 됩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7~8회 이상 받으면 영구제모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영구제모비용을 알아보기 전에 꼭 따져보아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선 레이저제모의 경우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을 하는지를 따져보아야 합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은 정확하게 필요한 곳에 레이저를 조절하여 조사하고, 경험이 많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피부반응에 대해서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모전용레이저를 통해 효과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의 성능에 따라서도 효과가 달리 지기 때문에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여 시술하는지를 꼭 알아보아야 합니다. 쉽게 제모할 수 있는 팔이나 겨드랑이는 큰 차이가 없더라도 개개인마다 피부나 털의 특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생각했던 제모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제모 부위나 피부 타입에 알맞은 다양한 레이저를 통해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제모 전용 레이저를 구비하고 있는지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영구제모비용 이벤트나 패키지 등을 잘 알아보는 것도 좋겠죠?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에서는 부위별로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보다 편리한 시술을 받아보실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매일 관리해도 계속 자라는 지긋지긋한 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셨다면! 남들보다 많은 양의 털 때문에 고민이라면! 지금바로 문의해주세요~!!

04-28 04: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