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비키니라인제모 체크하고시작해요

제모는 한계절에 국한된것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관리를 하는 시술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휴가철을 위해서 제모를 해야한다고 한다면 더욱이 가을이나 겨울에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겨드랑이나 인중, 종아리 등 간단한 부위부터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제모 등의 민감한 부위까지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강남비키니라인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에서 강남비키니라인제모 뿐만아니라 타부위제모 시술또한 1인1실 시스템으로 편안한 환경에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는 여성분들이 많이하시는데요. 브라질리언제모 중에서도 속옷라인을 따라 1-2cm정도를 정리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부담스러운분들이나, 속옷, 수영복 등을 입기위해서 진행을 많이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잇는 피부에 레이저를 쏘면,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후에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켜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피부톤에 따라서 어두운 경우 에너지값을 조절하여 시술의 횟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강남비키니라인제모는 속옷을 입은상태로 진행을 하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 있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독립적인 1인 제모시술과 1인 대기실로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시술을 진행하기떄문에 보다 위생적이고 편하게 제모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비키니라인제모는 평균적으로 7~8회 이상의 횟수가 필요합니다. 보통 5회마다 진행을 많이 하지만, 5회이하의 시술횟수는 털이 다시 자랄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제대로된 제모를 원한다면 보다 많은 횟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주~5주 정도에 한번씩 꾸준하게 시술을 받으면 영구적인 관리도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나 브키니라인처럼 위생에 신경을 쓰는 부위라면 시술을 하는 장비부터도 위생이 꼼꼼하게 진행이 되어야할것입니다. 당연히 모든 시술도구 및 장비들의 위생은 철저하게 관리하지만, 피부접촉식이 아니라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장비는 더욱이 위생적인 부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릴수있습니다.

강남비키니라인제모 유스타일나인 에서는 전신의 56가지 부위를 시술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뿐만 아니라 팔다리, 헤어라인, 몸통, 손, 발 등 누구나 가지고 있ㄱ는 털에 대한 고민거리를 함께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고, 상담받고, 시술받으실수 있습니다. 평일 야간진료와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 강남역11번출구 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강남비키니라인제모 시술 시작해 보세요!

04-29 21: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