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인중영구제모 소확행을위해

안녕하세요~ 추운 1월도 벌써 두번째주입니다. 내일모레 엄청난 폭설이 내린다는데요. 모두들 미끄럼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은근히 많은 분들이 인중영구제모 고민을 하십니다. 사실 우리가 피부관리를 할때, 제모에 관해서는 다른 여타 미백이나 탄력, 리프팅 시술 등에 비하면 생각을 덜하고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문득 인중에 있는 털들 제모나 해볼까? 하고 생각을 하는것같은데요. 하지만 얼굴에 있는만큼, 생각했을때 시작하시길 바라요.

우리 여성분들 윗 입술 주변에 거뭇하게 잔털들이있는 분들은 잘못보면 수염이 자란것처럼 보이기도합니다. 그래서 뽑아거리거나 면도를 해버리고는 하는데요. 뭔가 점점 털이 짙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죠. 실제로는 짙어지는게아니라 마모가 덜된 털들이 자라올라오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짙어보이는거라고 해요. 좀만 자라도 거뭇거뭇하게 보이니 또 면도하거나 뽑아버린느데, 통증도 통증이고 피부에도 자극을 상당히 줄수 있습니다.

간혹 무슨 여자가 콧수염이 있냐고 하는 등의 소리를 들어본 분들은 정말 스트레스가 많죠. 상상만해도 피곤하고 민망한 기분이 들기도하는데요. 아무리 털털하고 성격이 좋아도 고민이 될만한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인중영구제모는 범위가 넓지도 않기떄문에 레이저로 시술을 해도 그렇게 큰 부담이 없다고하는데요.

인중영구제모는 털이 연해서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빛에너지로 제거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려워 횟수도 많이 필요하고 얇은 털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적합한 타입의 기계가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성의 얼굴털은 색깔이 연해 가까이 들여다 봐야 보이는 잔털들이 많죠. 물론 개인차이는 있어 살짝 진한 잔털들도 있겠지만, 남성의 수염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얇은 털이라고 방심했다간 정말 큰 낭패를 볼수도 있습니다. 몇 번 인중제모를 집에서 면도했을 땐 별 생각 없이 해버렸지만 막상 그렇게 하니까 털이 자랄 때 마다 면도를 해야만 하셨을 거에요. 그만큼 더는 잔털의 모습이 아니게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스타일나인의 인중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ㅈㅣ역에서도 오랜시간ㄷㅇ안 레이저제모를 즁점으로 시술 해 온 피부과에요. 전신 56 부위 제모를 연구해 오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이 여성분들의 입주위 인중제모를 깔끔하게 제모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통의 병원은 한 두가지 장비만 있을 뿐이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많은 부위 시술을 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여러 파장별, 타입별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인중영구제모 생각하면 별거 아니라고 가격만 생각한다면 후회하실수도...? 레이저 기계 조사기 입구에선 차가운 바람과 함께 빛에너지가 쏘아지잖아요? 근데 이게 입근처 라고 하면 쉽게 느껴지지만 코 밑이라고 하면 정말 고통스러울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고객의 상태를 확인하여 노하우 있는 시술을 해야만 하는데, 코쪽으로 바람이 들어간다면? 숨막히는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남들 다하는 시술이라고 생각해서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인중제모는 결과도 결과지만 의료진의 노하우도 정말 중요한 시술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모 받는 사람이 편하게 시술을 받도록 컨트롤 해야 하는데, 그럴 수 없는 상황에서는 잠깐의 5분 정도의 짧은 시간도 굉장히 길게 힘들게 느껴지게 도리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중영구제모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추천드립니다.

또한 유스타일나인은 따로 면도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나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레이저제모 하면 하루 전날 미리 면도를 해야만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털이 얼만큼 되는지 피부는 어떤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담당 의료진이 면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야 여러분께 적합한 레이저 기계도 선별할 수 있으니까요!

여성분이라면 겨드랑이 제모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 제공으로 프라이빗하게 털관리 할 수 있어 제모하기 정말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오시는 길도 정말 편하십니다. 따로 위치 검색하실 필요 없이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건물로 들어오셔서 엘리베이터 타시면 끝! 어느 병원이든지, 특히 자주 방문이 필요한 병원이라면 위치 정말 중요하잖아요.교통도 편하고 찾기 쉬운 지리적인 장점도 갖춘 병원이라 털관리 필요한 여성분들께서 이용하시기 딱일 듯 합니다~ 인중영구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문의 이미지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려요^^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5-0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