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레이저제모주기 효과 놓치지 마세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를 사용하여 털을 없애는 시술로, 남자레이저제모는 전신의 모든 털을 제모할 수 있습니다. 왁싱과는 다르게 반영구적으로 여러번의 시술을 통해서 털이 자라지못하도록 만드는 것이라고 할수있으며 많은 경우로 왁싱으로 제모를 경험하고나서 주기적으로 왁싱하기가 힘들거나 어렵고 번거로울때 레이저제모로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제모를 여름철에 많이 받을거라고 생각하지만, 털을 관리하는것에는 사계절을 따지지 않습니다. 레이저제모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때문에 털이 검고 굵을수록 효과가 잘 나타나며 다른 피부조직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위에 따라서 수염이나 브라질리언 부위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털들이 억센편이며 개인적인 피부톤, 모발의 색상과 굵기, 성별, 연령대 등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레이저장비의 성능에 따른 효과의 차이도 있기때문에 남자레이저제모 주기 효과를 잘 알아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털이 있는 모습 그대로 우주의 섭리대로 그대로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살면서 한두번이상의 고민을 할수도있는것이 바로 털에 대한 것입니다. 2차성징이 일어나는 시기에는 안보이던 털들이 더 진해지기때문에 고민이 늘어답니다. 각자가 살아온 환경에 따라 털에대한 생각과 민감도는 달라질수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날을 살면서 털에 대한 관대함이 크지는 않은것같습니다. 남성분들도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짧은 소매와 바지의 의상을 입고 싶지만 털때문에 포기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또는 왁싱이나 면도로 관리를 해보신분들이 주기적으로 해야하는 번거로움에 지쳐서 남자레이저제모 주기를 찾아보시기도하는것 같습니다. 

털을 없애는 확실한 방법, 남자레이저제모 주기 효과 에 대해서 알아볼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기위한 준비단계에서는 면도의 여부가 중요합니다. 집에서 직접 면도를 하느냐, 병원에서 편하게 면도부터 받느냐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튼으로만 가려진 공간에서 시술을 받느냐, 1인실로 된 보안을 지킬수있는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공간에서 시술을 받느냐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또 피부에 닿지않는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로 시술을 하는가, 접촉식레이저로 시술을하는가에 대한 부분도 있고요. 겨드랑이나 종아리제모를 받아보신 분들은 레이저제모는 가격이 저렴하면 다된다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겨드랑이나 인중, 종아리제모는 대부분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아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거의 국민제모부위라고 해도 과언이아닌데요. 주위에 있는 많은 벼우언들을 봐도 시술을 하는곳들이많고 레이저제모 하는 곳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남자레이저제모는 효과가 말해주듯 쉽지않습니다. 남자레이저제모 주기는 5~6주정도 간격을 두고 시술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시술을 하는 의료진이 털상태를 고려해서 적절한 주기를 말씀드리게 됩니다. 시술 간격을 짧게 해서 빠르게 많이 시술을 받는다고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한가지레이저밖에 없는 곳에서 3~5번 정도 시술을 받아보고 털의 양이 줄어들지 않는 것 같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그 레이저나 해당 병원의 제모시스템이 본인과 맞지 않는것일 수 있습니다. 또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 시술 주기가 너무 짧거나 통증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면 계속 다니기 보다는 병원을 바꿔보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시술복이 준비되어 있는지, 여러번 시술을 받아야하는 만큼 교통편을 이용하기 쉬운지 등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04-30 02:4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