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 어떻게해야?

제모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영구제모의 인기는 늘어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 보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드는 것이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적으로 털이 자라나지 않는 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효과이죠. 매일같이 면도를 하던 사람들의 입장에서 볼 때는 정말 신의 은총이라고 밖에 할 수 없는 일 입니다. 그런데 이런 제모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고 챙겨서 봐야 할 부분들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오늘은 그 부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모


제모를 하실 때에는 비용을 잘 보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회 비용을 보고 저렴한 곳을 찾아가시는데 가장 많이 후회 하시는 부분 입니다.


제모


영구제모의 경우 단순 1회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5회 많으면 10회 이상해야 합니다. 또한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횟수의 차이는 굉장히 달라집니다.


제모


제모를 확실히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는 단순 1회 비용을 보는 것이 아니라 영구제모가 되는 가격을 보시는 것이 좋고 가능하다면 패키지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


어떤 물건을 살 때든 마찬가지 이지만 대량 구매를 하면 보다 저렴해 집니다. 제모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 횟수와 부위를 묶으면 저렴해집니다.


제모


제모를 잘 하려면 장비와 시술자를 잘 보아야 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장비부터 말하자면 라이트쉬어XC와 아포지MPX 를 보시면 됩니다.


제모


이 두가지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는 곳으로 가시는 것이 좋고 시술자의 경우 제모를 7년 이상 해왔는지 그리고 제모 시술 횟수는 년 몇 만회씩 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제모


이 두가지의 경우 일반 병원이 아니라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당연히 갖추고 있어야 할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모


제모를 할 때 또 봐야 할 것은 부가 서비스 입니다. 제모에 대한 부작용이 없도록 전 후 에 좋은 크림을 잘 발라주는지.


제모


그리고 제모를 하기 전에 좋은 효과를 내는 길이로 면도를 해주는지 동성의 시술자가 해주는지 제모복은 지급이 되는지 제모실과 대기실은 1인실인지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제모


제모를 할 때 이런 부분을 다 신경 쓰기에는 너무 많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여기로 오세요. *^_^*




전신제모, 어느부위까지 가능할까요?

여자들의 종아리제모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도 한다!

전신제모는 이제 현실이다!!

제모를 남자도한다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