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다리제모]지나치면 앙데용~

남자다리제모 어디로 가지?


 드라마 속 남자주인공들이 멋있게 수영을 마친 뒤 물 위로 나오는 장면 많이 보셨죠? 그런데 그 순간 다리에 가득 새까만 털들이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정말 깬다! 싶으실 겁니다. 그런데 이 순간 뜨끔하신 남성분들이 있다면 절대 남자다리제모 그냥 지나치면 앙데용~ 사실 어느 부위와 마찬가지로 남자다리제모 역시 한 두번으로 끝나는 개념은 아닙니다. 보통 6회 정도를 진행하시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 시작부터 병원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어떤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잘 선택하는 것일까요?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우선은 남자다리제모 역시 레이저에 의한 의료진 시술입니다. 때문에 레이저의 종류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정답입니다. 레이저에 관해서는 전혀 모르신구요? 사실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아포지MPX 와 라이트쉬어XC 같은 명품레이저는 기본으로 갖춰 놓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다리털은 여자와는 달리 털이 많고 모낭의 크기가 크기때문에 특히나 최고사양의 레이저 시술을 필요로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저가 레이저를 구비해놓고 제모를 홍보하는 피부과 성형외과들이 많습니다.  과연 저가의 레이저로 남자 다리 제모 효과를 얼마나 끌어당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또한 레이저는 어쨋거나 의료진이 진행하는 의료적인 시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료진의 시술 경력이 효과를 크게 좌우합니다. 남자와 여자 다리털은 절대 같은 털이 아닙니다. 그렇게 때문에 단순이 제모를 많이 한 의료진이 아니라 남자다리제모를 많이 한 병원은 찾아야 합니다. 남자의 굵은 다리털을 컨트롤하기 위해서는 각 세션에 맞는  에너지의 강도, 레이저의 종류를 잘 선택해서 들어가야 하는데 이것은 레이저 사용설명서에 나오지 않습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오직 수년간 남자다리제모를 해오면서 터득하는 의료진의 노하우로 부터 깔끔한 남자 다리가 탄생하는 거죠. 또한 얼마나 스피드있게 제모를 진행하는 지봐야합니다. 진짜 명품 레이저는 효과와 더불어 스피드가 빠르기 때문에 바쁜 현대 남성들에게 더 인기가 좋습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그리고 두껍고 많은 다리털을 혼자 면도할 생각을 하면 앞이 깜깜하죠? 때문에 병원의 시스템을 확인해야 합니다. 면도부터 시술 마무리 쿨링까지 책임져주는 병원인지 중요합니다. 사실 제모병원하면 여성분들이 찾는 곳이라는 편견때문에 남성분들이 병원 문턱 넘는 것부터 고민하는데요.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제모병원은 남자 여자 독립적인 대기실과 1인 제모실을 운영하기 때문에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립니다. 또한 제모병원은 면도를 고객의 일로 떠넘기지 않습니다. 시술 전 의료진이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하는 하나의 과정이므로 병원 자체에서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이러한 사소한 차이가 결국 고객이 꾸준한 내원을 가능하게 하고, 그리고 그로 인한 정확한 시술 간격은 효과로 나타납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고려해야 될 것이 한 두지가 아니지만 결국 답은 제모를 얼마나 많이 그리고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인지, 병원이 제모를 위해서 어떠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입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남자 다리제모의 1인자 USTYLE9에서 새로운 2014 여름을 맞이하세요.





[강남제모]어디까지 가봤니?

남자 다리털제모 여름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그만!

[헤어라인제모]현명한 선택은?

[가슴털제모]망설이지 마세요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