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전신제모]어디를 말하는 걸까?

남자 전신제모는 어느 부위를 말하는 걸까?


 최근들어 남자 전신제모를 문의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사실 유스타일나인과 같은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는 전신제모라는 말이 너무 광범위합니다. 특수부위인 콧속털, 귓속털, 헤어라인, 브라질리언 제모부터 엄지발가락 끝까지 털이 나있는 신체 어느 부위라도 제모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신제모를 문의하신 남자들도 너무도 다양한 제모의 범위때문에 놀라십니다. 그 수많은 범위들 중에서도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전신제모 No.1 팔, 다리 제모

 요즘 남자들도 외모 경쟁력이 심해지다보니 많이 노출되는 팔, 다리 제모를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팔 다리 제모는 사실 남자 전신제모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부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왁싱은 통증이 너무 심하고, 팔 다리는 면적이 넓어서 면도가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남성들이 찾은 최후의 방법이 레이저 제모입니다. 보통 팔, 다리 제모는 5~7회 정도의 기본적인 횟수를 필요로 합니다. 과거에는 3회 정도의 시술로 본인이 가진 털의 30~40% 정도만 감모시키는 것으로 끝났다면 요즘 트렌드는 좀 더 깔끔하고 매끈한 팔, 다리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전신제모 No.2 몸통 제모

 남자 전신제모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몸통제모입니다. 시커멓게 덮여있는 가슴털을 보면 보는 사람이 괜히 덥고 답답해집니다. 얼굴이 말끔하더라도 수북한 가슴털은 깔끔한 이미지를 망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몸통 노출을 하는 경우가 적었지만 이제는 워터파크와 해수욕장 등 여름은 남자들에게도 노출의 계절입니다. 여름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하루 빨리 레이저 제모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제모의 시술간격은 보통 5~8주 간격이므로 이번 여름을 준비 하신다면 지금이 바로 제모의 첫 시작을 준비할 때 입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전신제모 No.3 브라질리언 제모

 브라질리언 제모라고 하면 성기를 포함하는 음모, 회음부, 항문 부위의 털 제모를 말합니다. 남자 전신제모에 왜 브라질리언이 포함이 되는지 의아해하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브라질리언 제모를 찾는 남성들이 적지 않습니다. 남자 전신제모 중에서도 브라질리언 제모는 미용적인 측면 이외의 다양한 목적이 있습니다. 먼저 위생, 청결 문제 해결입니다.  털에 묻어나는 분비물로 인해서 냄새가 나거나 피부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음모 주변으로 모낭염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은 털의 기반인 모낭을 레이저 제모로 없애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관계시 불편함을 해소 하기 위해서도 레이저제모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라질리언 제모는 남자 전신제모 중에서도 가장 예민한 부위에 속하기 때문에 레이저 제모를 선택할 시에는 레이저의 종류 및 의료진의 시술력을 더욱더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사실 이 밖에도 남자 전신제모에는 수십여 부위의 털 제모를 포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막연한 전신제모라는 것 보다는 본인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모 부위가 어디인지 명확하게 생각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부위별로 털의 양상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의 파장대가 있으므로 제모병원에서 정확하게 상담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신제모를 생각하고 계신 남자분들이 있으시다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제모만 하는 병원 유스타일나인에서 더 깔끔하고 당당한 미래를 준비하세요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어떻게 찾나요?

알고 시작하자 남자 수염제모!

항문제모 어디까지 알고있나?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지금이 알맞은 시기.




11-29 09:5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