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제모 여성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남성제모 여성제모 어떻게 골라야 할까?


날이 따스해지면서 레이저제모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습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혼자 면도를 하거나 왁싱을 해서 털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레이저제모의 인기가 늘면서 많은 남성 여성 분들이 영구적인 제모를 하고 싶어 하십니다. 하지만 인기가 늘어난 만큼 제모 병원이 굉장히 많이 늘어서 어디를 가야 할지도 참 고민입니다. 그래서 제가 어느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남성제모 여성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하나! 병원과 시술자의 역사를 봐야 합니다! 여기서 역사라는 것은 얼마나 오래 얼마나 많이 했는지를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어찌보면 가장 중요하고 당연한 것으로 얼마나 오래 그리고 많은 여성제모 남성제모를 해 왔는지 봐야 합니다. 가능하면 7년이상 해왔는지 보셔야 하고 시술자의 경우 시술을 매년 10,000회 이상 그리고 부위별 1,000회 이상 하였는지 보시는 것 이 좋습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여성제모 남성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둘! 패키지를 봐야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가 된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그렇기에 보다 저렴하게 남성제모 여성제모를 해줄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경제적인 패키지가 있는지 봐야 합니다. 다리제모로 예를 들면 단순히 5회 로 묶은 패키지로 하는게 아니라 종아리를 5회 가량 하면 제모가 더 필요한 허벅지는 1~2회 가량 더해주는 패키지가 있는지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남자 여자 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셋! 장비를 봐야 합니다! 좋은 제모 효과를 보여주는 큰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장비 입니다. 어떤 장비를 이용 하느냐에 따라서 시술 시간이나 제모 횟수가 2배 가량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제모를 하는데 있어 가장 빠르고 좋은 장비인 아포지 엘리트 MPX와 같은 장비가 있는 곳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여자 남자 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넷! 전문성을 봐야 합니다. 단순히 전문성이 있다 라는 곳을 가라는 것이 아니라 제모를 하는 부위가 귀나 코의 안쪽까지도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는지 봐야 하고 좋은 제모 효과를 보여주는 길이로 면도를 해주는지 라던가 쿨링을 할 때 제모 후 털의 잔재를 잘 없애주고 빠르게 쿨링을 해주는지 봐야 합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여성제모 남성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다섯! 프라이버시를 봐야 합니다! 레이저제모의 특성 상 시술을 하는 부위를 보여줘야 해서 다소 민망할 수 있기에 맘 편하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단 시술을 하는 시술실과 대기실은 당연 1인실로 되어 있어야 하고 제모를 해주는 시술자는 동성이어야 합니다. 또한 제모를 하러 움직이는 동안 다른 사람과 마주치지 않고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남성제모, 여성제모, 남성제모병원, 여성제모병원


남성제모 여성제모 병원을 고를 때 이러한 부분들을 잘 따져보신다면 저렴하면서도 좋은 효과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맘 편하게 할 수 있으실 것 입니다. 그리고 이런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_^*




비키니라인제모 가격 비용 줄이자!

[팔 다리 제모]로 고민타파!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학생제모] 털이 많아서 학교 가기 싫어요!

[전신제모]라는게 뭘까?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