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똑똑한 전신 영구 제모 하기

전신 영구 제모도 똑소리나게~


전신 영구 제모라하면 대부분 팔다리 전체제모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요즘의 전신제모란?? 팔다리전체 뿐만아니라 헤어라인,콧속,귓속,흉부유륜,항문 등 그 외에도 털이난 부위는 모두 제모가 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영구제모의 의미자체가 털이 하나도 없는 상태를 말하진 않습니다. 몸에 있는 털의 80~90%가 감모된 상태로 6개월간  지속된다면 영구제모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털은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영역인데 우리 몸속에 성호르몬이 존재하는한은 털이 하나도 나지 않는 완벽히 0%가 되는 시점은 없으실 거라는 겁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그래도 전신 영구 제모를 하게 되면 억세던 털이 한결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지면서, 솜털처럼 자라올라오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훨씬 편해지고 털이 면도만으로 관리할때는 하루이틀이면 자라나지만 전신 영구 제모를 하게 되면 훨~씬더 천천히 자라올라오기 때문에 거의 매일 혹은 2~3일에 한번씩 하던 면도도 안하게 되니 피부상태도 좋아지게됩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일단 전신 영구 제모를 생각하신다고 하면 물론 신중 또 신중해야겠죠? 부위가 많은 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을테니 말이죠. 그래서 다부위인 만큼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몇회 시술을 받아야 하는지에 맞춰 적정가격을 알아봐야합니다. 제모는 한번에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 약 5~8주간격으로 시술부위의 피부상태나 털상태에 따라 횟수가 결정되므로 패키지는 없는지, 패키지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잘알아보고 1회씩 제값을 주기보단 3회 6회 또는 1년패키지 등으로 시술을 주기에 맞춰 꼬박꼬박 받으면서 효과는 극대화 시키고 가격은 최대한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그리고, 전신 영구 제모는 본인의 털상태 피부상태를 잘 파악할 수 있는 전문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을 찾는게 좋습니다. 제모 전용 레이저가 아니라 IPL같은 기계로 제모를 하진 않는지, 제모 전용 명품레이저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해봐야하고, 제모를 미끼상품으로 써서 다른 상품을 권유하거나 파는 병원이 아닌지도 알아봐야합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또한 남녀 대기실이 각각 마련되어 있는지, 요즘은 많이들 하지만 그래도 조금은 남이알면 민망스럽고 부끄러운 브라질리언제모나 유륜쪽 같은 부위제모를 할 경우에도 동성인 의사선생님께 시술 받을 수 있는지, 얼마나 개원 연차가 오래된 병원인지 그래서 얼마나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살펴보시고 선택하신다면 전신 영구 제모 거기서 참잘했다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을겁니다, 


전신제모, 영구제모, 전신영구제모


전신 영구 제모는 병원쇼핑이라고 하죠? 여러병원을 돌아다니고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병원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똑소리나는 전신 영구 제모 쇼핑되세요~^^




레이저제모 병원 체크할것!

비키니 자신있게 입자!

여름준비는 비키니제모로!

지겨운 내 몸에털 어찌하면 좋을까

남자수염제모 하러카자~카자~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