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제모 로 환한인상을..??

이마제모 를 통해 답답한 인상을 벗어나다..?!


이마제모를 찾는 사람들이 꽤 많아졌요. 3자 이마이거나 이마가 좁은 분들이 많은 문의를 하시는데요. 예전부터 관심은 갖고 있었지만 혹시라도 제대로 제모가 안 되지 않을까? 어색해지지않을까? 피부색이 달라지지 않을까 등 많은 걱정을 하며 미뤄 오셨다고들 해요. 


이마제모


요즘엔 이런 이마제모를 레이저로 제모하고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피부층 2mm 안쪽의 털주머니를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털의 기반자체를 서서히 없애가는 과정이에요. 한번 받을 때 마다 대략적으로 10%씩의 털이 감소된 다고 볼 수 있는 제모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요.


이마제모


레이저로 이마제모 를 하기로 생각하신다면 무엇보다 전문성이 있는 곳을 가시길 추천해드려요. 이마같은경우 얼굴 쪽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제대로 라인이 안잡히거나 피부색이 달라지면 나중에 후회가 굉장히 크고 스트레스와 콤플렉스 까지도 더해지는 부위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모를 오랫동안 진행해 왔고 이 분야에 베테랑 의료진이 있는 곳에서 시술을 진행받는게 훨씬 안정감 있겠죠?


이마제모


이마제모 는 사실 꽤 까다로운 제모라고 할 수 있어요. 매번 라인을 확인하며 시술을 진행해야 하고 아무래도 털이 밀집되어 있는 부분이라 레이저도 매번 값을 다르게 하거나 다른 레이저를 병행해서 어색하지 않도록 맞추는 것이 중요한 작업이에요. 이러한 과정 때문에 레이저의 장비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이마제모


제모전문 레이저인 아포지 mpx와 라이트쉬어xc의 병행이 필요한 것이죠. 아포지mpx 같은 경우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공중에서 조사하는 방식인데 깊이 있게 침투하고 스피드 있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어요. 라이트쉬어xc같은 경우 접촉식 조사방식으로 강력한 투과력을 자랑해 두꺼운 털 제모에 효과가 좋구요. 


이마제모


둘다 가장 최신의 고가 장비로 이마제모 를 예쁘게 잡아가는데는 두 장비의 혼용과 의료진의 기술력이 잘 조화를 이뤄야 해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에서는 이러한 최신의 장비를 갖추고 있고 의료진 또한 베테랑이기 때문에 시술에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이마제모


이마제모 는 전문적으로 제모를 진행하고 있는 곳에서 해야 후회가 적고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관심은 가지고 있었으나 여러 다른 걱정들 때문에 뜸들여 왔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답답한 인상을 벗어나 환하고 자신감 있는 새로운 이미지를 찾을 수 있을거에요.





비키니라인제모 혹시하시려구요?

털제모 로 털을 털털 털어내봐~!

레이저 제모 털제모 현명한선택은?

여자 다리 제모로 연예인들처럼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남자 남성 몸통 제모로 또다른 나로 태어나자!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