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방법 알아볼까요??

제모방법 어떤게 있을까요?


날이 갈수록 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는 것 같아요. 아니 털을 없애기 위한이라 해야 맞는 말일까요? 제모를 하는 부위도 방법도 굉장히 다양해 졌는데요. 오늘은 가장 효과적인 제모방법 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어떤게 있을지 궁금하시죠?


제모방법


대표적인 제모방법부터 이야기해보자면 면도, 왁싱, 크림, 레이저제모 가 있어요. 각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고 특색이 있는 방법이기에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제모방법 을 찾는 것이라 할 수도 있겠네요. 그럼 하나씩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제모방법


첫번째 제모방법인 면도의 경우 칼날로 털을 깎아내는 것인데요. 분명 집에서 혼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맞기는 하지만 칼날로 피부를 긁는 제모방법 이기에 피부결도 많이 상하게 되고 심할 경우 상처가 나거나 색소 침착이 생길 수도 있기에 장기적으로 하기에는 좋지 않은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제모방법


두번째 제모방법 으로는 왁싱이 있는데요. 털을 뽑아내는 방법으로 모근까지 없어지기에 일주일 가량 장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면도에 비해 편안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가장 고통스러운 제모방법일 뿐만 아니라 피부가 약한 동양 사람들의 경우 살점이 뜯기고 모공에 피가 맺히기도 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있어요.


제모방법


세번째 제모방법은 제모크림인데요. 크림을 발라 털을 녹여 없애는 방법으로 피부에 주는 직접적인 자극이 없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화학 작용을 이용하는 제모방법 이기에 피부가 약한 경우 심한 부작용을 초래 할 수 있고 제모크림이 잘 맞지 않는 경우 털이 하나도 없어지지 않아서 경우에 따라 좋다 할 수 있어요.


제모방법


마지막 제모방법은 레이저제모 인데요. 이 방법은 털 뿐만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함께 공격해주는 방법으로 털이 아예 자라나지 않게 해주는 방법이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모방법 이에요. 장기적으로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 이 방법이 가장 좋겠죠? 다만 확실한 영구제모 시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전문성 있는 곳을 가야 한다는 부분이 있어요.


제모방법


제모방법 의 대표적인 4가지를 설명 드렸는데요. 각각 장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기적인 제모를 한다는 부분을 보았을 때 레이저제모가 가장 좋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레이저제모의 문제점인 전문성이 있는 곳을 가야 한다는 부분은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해온 병원인 여기를 찾는 것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




제모가격 부담되나요?

레이저제모기 선택방법!

남자턱수염제모 영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 가장 으뜸은 제모이다

제모 잘하는 여의사제모 를 찾고계셨나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