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수염제모 시작하면 더 이상의 수염자국은 걱정 끝!!!

수염자국 걱정되시는 분께  남성수염제모 강추!!!

 

남성수염제모 하러 오시는 와이셔츠부대들을 보면 대부분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오십니다. 지긋지긋한 피부트러블과 안녕하고 싶은 것이 큰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뾰루지 나는 것은 기본이고 뾰루지가 올라왔던 자리에 남은 지나간 흔적 수염자국 때문입니다. 점도 아닌 것이 점 같기도 하고 검버섯 같기도 하고 거뭇거뭇한 자국 때문에 멀리서 보면 꼭 제 나이보다 몇 살은 더 들어 보이게 합니다.

 


수염자국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일단은 원인이 될 수 있는 점들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봅니다. 여드름이 아니라면 잦은 면도로 인해 면도날에 피부가 베이고, 염증이 생기면서 남는 수염자국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이때는 면도의 횟수를 줄여주는 것이 답입니다. 그래서 남성수염제모 를 추천해 드리는 것이구요. 물론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든다고 해서 뾰루지가 완전히 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수염자국이 발생할 확률은 많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남성수염제모를 통해서 수염의 양은 점점 줄고 털도 조금 더 얇고 늦게 올라옵니다. 면도를 하루에 두 번했던 분들은 하루에 한번, 이틀에 한번, 삼 일에 한번으로 점점 횟수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렇다면 남겨진 수염자국은 어떻게 할까요?

일단은 더 이상 상채기를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하구요. 그 다음으로는 남성수염제모를 하면서 늘 보습제와 선크림 바르는 것을 일상 생활화하는 것입니다.

 


피부에 면도독같은 자극이 없을 때 보습제를 통해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면 화장을 하지 않는 남성분들의 피부는 좀 더 깨끗해 질 수 있는 기회를 맞게 되실 것입니다.

 


그래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이 잡티레이저로 하나씩 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일단은 남성수염제모 를 하면서 피부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남성수염제모가 끝난 다음에도 남은 수염자국은 잡티레이저를 통해 제거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비용부담이 있으니까요. 고민만 하지 마시고, 강남역 11번 출구 앞 여기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02-553-2011 좀 더 시원한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모]수염영구제모 에서 배워보자.~

브라질리언왁싱 아플것같은데?

종아리제모 종아리제모가격 이걱정이세요?

남자수염자국 이고민이세요?

면도 의고통으로 벗어나고싶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