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문제모,엉덩이제모로 엉덩이땀띠,항문땀띠 해결

엉덩이제모, 항문제모는 엉덩이땀띠, 항문땀띠 치료방법

엉덩이에 땀날때, 항문주변에 땀날때 베이비파우더 생각나지 않나요? 아가들 어릴때 여름에 담띠날까 기저귀 갈아 끼울때마다 베이비파우더를 뽀송하게 뿌려주쟎아요.~ 남자분들, 여자분들 이런생각 들때가 있을 것입니다. 엉덩이땀띠, 항문땀띠에 엉덩이제모, 항문제모를 추천해 드립니다. 



등산할때 자끔 엉덩이에 땀이 차면서, 항문에 땀이 차면서 엉덩이살이 쓰리고 아프신 분들 계실 것입니다. 엉덩이에 굵고 긴 털이 꽉 차면서 땀까지 흐르고 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어쩔줄 모르셨다구요? 이럴때 엉덩이제모,항문제모를 하시면 털도 없어지고, 땀은 그냥 속옷에 흡수되거나 흐를 것입니다. 



사실 땀나는 것도 문제이지만, 털과 뒤섞이면서 나는 불쾌한 냄새때문에 더 힘들어하셨겠죠? 이때 엉덩이제모,항문제모를 하시면 털이 없어지면서 그런 걱정 많이 줄어들 것 입니다. 



엉덩이땀띠, 항문땀띠는 좀 더 증세가 악화가되면 피부가 붉기도 하고, 진무르기도 합니다. 이때 엉덩이와 항문에 있는 털부터 엉덩이제모,항문제모를 해 보세요. 훨씬 깔끔하면서도 냄새도 없어질 것입니다. 그냥 뽑기는 힘듭니다. 부위가 부위인 만큼 누구한테 뽑아달라고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브라질리언왁싱을 하기에는 피부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피부손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모낭속에 있는 검정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파괴하는 레이저제모의 특성상 엉덩이털도, 항문털도 모두 제모는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항문털의 경우 항문피부가 너무 검기 때문에 피부까지도 영향을 받아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문제모는 너무 강한 에너지로 제모를 할 수가 없으며, 피부의 상태를 잘 살펴보면서 항문제모를 해야 제모효과도 좋고, 항문피부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자면 흑인피부에 제모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까닭에 반드시 제모전문병원을 찾아서 제모를 해야 합니다. 항문제모, 영덩이제모케이스가 많기 때문이지요.



그러므로 항문땀띠, 엉덩이땀띠가 심해져서 피부색이 더 착색되어 제모가 힘들어지기 전에 미리 항문제모, 엉덩이제모부터 시작해 보세요.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드리겠습니다.  



다리털제모 제모추천하는 이유~

제모잘하는병원 제모병원 고르는 비법

남자턱제모를 할 제모병원을 찾고 계시나요?

남성브라질리언왁싱 과연 누가할까?

강남역다리제모- 제모잘하는병원의 조건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