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남자제모 여기야!

Ustyle9 2015. 6. 30. 18:28

남자제모 여기야!

남자제모 여기가 딱이야!

시대가 바뀌면서 제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고 관심도 많아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제모를 하기를 원하고 있다. 전에는 제모라면 왠지 여자들만 하는 것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많이 찾았는데 현재에는 레이저제모를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제모를 원하는 남자들이 여자 못지않게 굉장히 많아졌다.


남자들의 털에 대한 인식이 전에는 남자의 상징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대부분의 직장에서도 그렇고 여자들도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는 이미지를 선호하면서 많은 남자들이 남자제모를 하기를 원하고 털이 많고 정리를 안하고 다니면 자기관리를 못한다거나 지저분하게 생각을 한다. 이렇게 털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남자제모를 원하는 남자들도 많아지면서 남자들이 선호하는 부위도 굉장히 다양해 졌는데 반바지를 입는 남자들이 많아지면서 종아리, 허벅지를 통틀어 다리전체는 물론 매일 아침마다 면도하기 번거로운 수염 또는 여자들이 꺼려하는 가슴 털 등 부위가 매우 다양하다. 또한 자기만족이나 위생, 파트너에 대한 배려심 같은 이유로 브라질리언 제모를 찾는 남자도 많다.



하지만 제모병원이 대부분 여자위주로 만들어진 곳이 많은데 남자제모를 하려면 제모전문센터에서 제대로 된 레이저제모를 받아야 하는데 사실상 남자를 위한 제모전문센터가 막상 찾아보면 그렇게 많진 않다. 일단 남자들이 제모전문센터에 오면 민망하지 않고 거부감이 들지 않게 편안하게 상담을 받고 시술을 받을 수 있게 해야 한다.



일단 남자제모를 위한 맞춤 제모전문센터에 오면 손님이 원하는 부위를 일대일로 독립적인 공간에서 민망하지 않게 편안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해주고 시술 전 대기실 또한 남자와 여자를 분류해 놓는 것은 당연하고 모르는 남자들이 한 공간에 있음을 불편해하는 것을 미리 캐치하여 혼자만의 독립적인 대기실을 이용할 수 있게 해놓는다.



그리고 남자제모 부위 민감한 브라질리언이나 수염부위를 여자의사가 아닌 남자수염제모 경력이 많은 남자의사가 직접 제모를 해주며 레이저제모 시술이 끝난 후에도 모낭반응을 대비하여 쿨링 팩 등 피부관리까지 제모전문센터에서 직접 해주며 민감한 부위를 할 때에도 최대한 맘을 편안하고 불안하지 않게 하도록 남자의사가 독립적인 공간에서 안전하게 시술을 진행한다.



남자제모 이렇듯이 아무 제모병원이 아닌 남자를 위하고 배려한 맞춤 레이저 전문 제모센터에서 개개인의 털 상태, 피부 상태 모든 것을 고려하여 걱정 없이 완벽한 남자제모를 받아야 할 시기 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남자제모에 관심을 갖고 깨끗한 인상, 깔끔한 이미지를 가져보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남자제모를 성심껏 상담해 드립니다.



항문제모-부끄럽지만 하길 잘했다~

다리털영구제모 로 댄디한 스타일 완성

남자수염제모-붉지 않을까요?

남자수염제모- 같이 상담하러 오세요~

남자다리제모후기- 이정도면 진작할껄~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