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여친들이 골라주는 제모

먼저 알아봐주는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자친구들의 관심사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남자수염제모를 문의하는 분들을 보면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많으니까요. 때로는 여친분들은 본인이 제모하는 병원에서 꼭 남자수염제모를 물어보곤 합니다. 



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의 남자수염제모를 신경써주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친들도 까끌한 남자수염이 싫은 이유도 있구요. 매일 면도하면서 베이는 상처도 안타까운 것이겠죠? 그래서 본인들이 하는 제모병원에 갈때 지나가는 말로 한번씩 물어보게 되는 것이구요.~



가장 궁금한 점은 남자수염제모 제모효과와 제모가격입니다. 다른 제모도 마찬가지 이겠지만, 남자수염제모는 제모효과가 늦게 나타나는 편이고, 제모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그 만큼 제모가격도 높은 편입니다. 



이미 제모를 경험해본 여성분이라면 제모레이저의 성능이 좋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번씩 레이저제모를 할때마다 쑥쑥 없어지는 느낌을 아는 것이지요. 특히 남자수염제모라면 더 그렇습니다. 모낭이 굵고, 피부 깊숙하게 박혀있고, 갯수도 많다보니 한번만 스쳐지나가도 얼굴이 붉어집니다. 



그래서 팔다리제모처럼 제모가 어느정도 잘 되는 부위에는 중간급 제모레이저도 제모되는 것 같다라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남자수염제모에서는 얼굴만 붉어지고, 시간이 지나고 나면 별효과도 못느끼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제모전용레이저로 한번이 아니라 얼굴상태에 따라서 여러번 중복조사해야 제모효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남자들이 남자수염제모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렇게 어렵게 제모해서 얼굴에서 검은 수염이 사라지고 나면, 다른 어떤 제모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본인 스스로도 편하다는 것을 몸소 느끼기 때문입니다. 



아침마다 30분동안 정성드려 면도하던 시간 조금은 아까우셨죠? 이제는 여유롭게 아침잠도 자고, 아침식사도 하고, 원하도 외국어공부도 해보세요.~ 남자수염제모 이런것이 가능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털이 얇아지고, 없어지면 흰 피부가 보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남자수염제모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수염제모잘하는곳 주말전에 찾아놓자!!

제모크림 대신 레이저제모로 시작해 보세요~

헤어라인정리 로 자신감 UP

비키니제모 털들과작별~!!

압구정종아리제모 선택기준은?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