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겨울에 하면 안전하게 할 수 있다.!!

겨울이면 좀 더 안전한 다리제모 

여름이면 짦은 반바지도 많이 입고, 짧은 치마도 많이 입다보니 남자분, 여자분 모두 다리제모를 하고 싶어 하십니다. 여름에 해야 다리제모 했다는 표시도 잘 나구요.~ 그렇지만 여름말고 겨울에 다리제모를 하면 좀 더 안전하게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자외선이 너무 강합니다. 이른저녁에도 햇빛이 강하쟎아요. 자외선차단이 너무 되지 않을 경우, 피부는 검게 타고,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반응하는 다리제모의 경우, 제모반응이 강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리제모를 할때는 태닝과 같이 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덥기때문에 똑같은 염증도 오래갈 수 있습니다. 병원에 가보면 여름에도 약간 쌀쌀하다고 느끼신적 있으시죠? 감염이나 세균번식등을 생각해서 좀 더 차갑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해 본다면 다리제모도 더운 여름보다는 겨울이 좀 더 적당하기는 합니다. 



다리제모 의 방법중 면도를 선택했을때, 다리제모후 간지럽다고 느끼신 적 있으신가요? 간지러우면 자연스럽게 긁게 되고, 피도 나고, 몸 상태가 좋지 못하면 덧날 수도 있습니다. 간지러울때도 차가운 찜질, 차가운 바람이 오히려 효과적입니다. 자연쿨링이 되는 겨울, 이래서 권해드리는 것입니다



다리에 털이 많은 분들은 한 여름보다는 겨울을 선호합니다. 겨울즈음 시작하게 되면 여름이 다 되었을때 다리제모도 어느덧 마무리되어갑니다. 



굳이 다른 사람들에게 털이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고도, 남들한테 티내지 않고, 이미 다리제모된 상태로 다른 사람들에게 원래부터 그랬던 것처럼 생활하고 싶어하십니다. 



그리고 털이 많은 분들은 제모횟수를 좀 더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보통이상으로 많은 분들은 남들만큼의 털상태로 갈때까지 2~3회정도가 필요합니다. 털이 많은 것을 숨기고 싶은 분들, 남자다리털처럼 보이고 싶지 않은 분들!! 다리제모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일부러 시간내서 나올 필요없이, 데이트 나올떄, 친구와 만날때 30분만 먼저 나오세요.~ 전철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전신왁싱을 생각하고 있었나요?

브라질리언제모가격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남자제모병원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콧털제모 로 콧털 뽑지말고 제모하세요.

다리털제모- 이제 마음놓고 시작하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