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제모- 휴일에 시작하는 제모

설연휴 남성제모 시작해 보세요.~

남성분들도 요즘은 약간의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시죠? 아내분이나 여친분들이 본인들 관리할때 조금씩 끼워 주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그렇지는 않죠? 평소때 관리 많이 하지않으면서도 효과가 좋은 방법을 찾고 있다면 남성제모 를 권해 드립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설연휴가 있는 지금 남성제모 시작해 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사실 팩을 한다거나, 영양크림을 바르는 경우 지금은 괜챦지만, 꾸준히 관리하기도 그렇고, 어짜피 면도하지 않으면 다시 초췌해 보이쟎아요. 얼굴이나 팔다리에 털이 많으면 보습크림도 털이 모두 흡수하는 것 같구요. 그래서 남성제모를 시작하면 좋습니다. 



남성제모 중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멀리서 봤을때 점.점.점 보이는 검은색 모낭이 보이지 않아서 얼굴이 깨끗하게 보입니다. 검은색과 흰색이 섞여 있으면 전체가 회색으로 보이지만, 흰색의 비중이 높아지면 전체적으로 얼굴이 흰색처럼 보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 특히 설연휴를 앞두고 있는 요즘이 수염제모를 시작하기 좋습니다. 수염제모를 한다음 얼굴도 후끈해지고, 얼마큼 얼굴이 붉게 변할 지도 모르고, 다시 금방 얼굴이 돌아올지 잘 모르기 때문에 처음을 언제 시작할까 많이들 고민합니다. 그래서 즘처럼 연휴가 많으면 좀 더 안심할 수 있고, 혹시 붉더라도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까 남성제모하기 좋습니다. 



또한 제모병원에서 1,2차 쿨링을 했지만 조금더 쿨링이 필요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얼굴이 얼얼한 경우입니다. 밖에 나왔을때 차가운 바람이 분다면 좀 더 안심할 수 있겠죠? 그래서 추석때, 설때 남자분들이 휴가 시작하기전, 목요일 저녁, 금요일 저녁, 토요일에 남성제모가 몰리는 것입니다. 



반면 남성제모중 팔다리제모의 경우는 다음번 레이저제모할때까지 털이 별로 올라오지 않아서 남성제모 한 티가 확 납니다. 또한 헤어라인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도 털이 빠지면 한동안 쉬었다가 올라오다 보니까 시각적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제모는 여성들과는 좀 다르게 생각하십니다. 제모횟수도 3번 정도 해서, 남들처럼만 보일 수 있게 원하는 분들도 있고, 좀 더 많이해서 완전 깔끔하게 하고 싶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설연휴 앞두고 남성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출구나와서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헤어라인제모후기-5번으로는 라인이 잡히지 않네요.

남성턱수염제모 아침느낌 그대로 쭈욱~

남자영구제모 -추천받고 시작하는 제모

레이저제모비용 5회제모비용은 아닙니다.!!

헤어라인제모후기-시원한 이마 마음에 드세요?



03-30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