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진짜 달라질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인데요!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넷플릭스로 요즘 유행하고 있는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청했는데요. 거기에서 여유롭지 못한 환경이나 자신의 모습을 좀 더 발전시키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메이크오버를 해주는 내용이 나왔어요.
보통 남성 의로인의 경우 수염관리를 잘 하지 못해서 덥수룩하게 기르던 모습에서 메이크오버 후 면도를 해 깔끔해진 모습을 보며 사람들이 180도 달라졌다며 굉장히 좋아했답니다. 이처럼 뭔가 자신에게 변화를 주고싶다고 생각할 때 남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일은 머리를 자르거나 수염을 깔끔히 정리하는 일인데요. 한두달에 한번 머리를 자르러 가는 일도 굉장히 귀찮은데 매일 수염을 미는건 더 귀찮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수염관리를 할 수 있는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수염을 관리할 때 가장 많이 하시는 방법이 바로 매일 씻으면서 면도기를 사용하는 방법일텐데요.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이 방법은 단점이 더 많아요. 먼저 매일 면도기를 사용하여 면도를 하다보면 잘못해서 피부에 상처가 나기도 하고 요즘같이 습한 여름에는 면도날에 세균이라도 번식되어있으면 그 상처에 피부염까지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쉐이빙크림, 애프터쉐이브 등으로 마무리를 하게 되면 오히려 더 따갑고 항상 건조한 피부가 될 수 있답니다. 왁싱의 경우에는 하고난 직후는 깔끔해 보일 수 있지만 일단 시술 시 고통이 크고 마찬가지로 근본적인 털 제거가 아니기 때문에 몇일뒤면 금방 거뭇거뭇하게 올라오는 털들을 만나게 될거에요.

남자수염레이저제모의 경우 레이저제모 중 가장많이 하는 시술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요즘 남성분들은 편리하고 매끈한 관리를 위해서 많이 찾아주고 계시답니다. 특히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매번 상처받던 여러분의 얼굴을 깔끔하게 바꿔놓을 수 있습니다. 털이나는 근본적인 이유를 제거하기 때문에 반영구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요.

그럼 레이저제모는 어떤 원리로 털을 제거하는 것일까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검은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앞서 말했듯이 다른 방법들에 비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남자수염레이저제모는 마취를 하고 시술에 들어가기 때문에 왁싱에 비해 고통도 덜해서 편안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시술의 횟수는 털의 성정주기에 따라 4~6주의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을 받게 되는데요. 일정한 간격으로 유의미한 횟수 이상의 시술을 하게 되면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털에 거의 자라지 않거나 얇은 두께로 자라게 되고 때문에 바쁜 아침에 면도로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양인은 서양인과 달리 검은 멜라닌 색소가 많이 생성되는 까닭에 다소 검은 계열에 가까운 수염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눈썹이나 수염 등 얼굴에 나는 털은 사람의 인상까지 바꿔줄만큼 영향을 미치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남성수염레이저제모가 필요한 이유겠죠?

검고 굵은 수염이기 때문에 레이저제모의 효과가 잘 나타나긴 하지만 모낭위치가 피부 깊은 곳에 자리하는 경우가 많고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밀도가 높아 섬세하고 꼼꼼한 시술이 필요한 부위인데요. 기대하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숙련된의료진이 있고 많은 시술 노하우가 있는 병원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케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모발의 특성, 피부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시술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저희병원은 8가지 종류의 레이저기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보급형 레이저기기 1~2대만 보유하고 있는 병원들과는 확실히 다른 효과가 나는 이유겠죠? 남자수염레이저제모는 아무래도 얼굴에 하는 제모이기 때문에 피부관리도 함께 들어가야해요. 고객님을 위해 시술 후에는 쿨링케어를 제공하고 마지막으로 레이저크림과 수분크림을 도포해 드립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제모만 하는 병원은 여자들이 많은 병원, 방문하기 부담스러운 병원으로 인식하는 분들이 아직 있으신 것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1인 대기실을 운영하여 다른 시술자와의 동선을 최대한 분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코로나가 아직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대기실, 시술실을 이용하시기 전에 소독까지 철저히 하고 있어요. 이제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_^

마지막으로 수염부위라고 하면 어디까지가 수염부위인걸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수염 부위를 얼굴중반수염(볼, 구렛나룻), 콧수염(코 밑 수염), 얼굴하반수염(턱수염, 볼 하반수~목젖라인까지, 단 콧수염 제외), 앞목수염 등 세세하게 나누고 있어요. 한번에 모든 부위를 받으셔도 무방하지만 원하시는 부위만 골라서 시술도 가능하답니다.

남자수염레이저제모를 받는 동안에는 일정한 주기와 시술횟수를 잘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그렇다보니 접근성도 병원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스타일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강남역 11번 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11번 출구로 나오시자 마자 1층에 버거킹이 자리하고 있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평일 진료시간의 경우에도 8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퇴근후나 약속 전 잠시 관리 받고 가셔도 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이외에도 다양한 부위를 레이저제모하고 있으니 다른 궁금하신점은 아래의 카카오톡, 홈페이지, 전화상담 배너를 통해 편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도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