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뒷목제모 한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뒤태 만들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한창 더운 여름을 지나 패션과 멋에 신경슬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셔츠나 니트를 입을 때 옷은 예쁜데 머리와 연결되어 난 목뒤의 털들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또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데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털 정리를 해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 바로 자신의 뒷목털이 얼마나 되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목 뒤에 털이 정리되어지지 않은채로 나 있으면 목라인이 깔끔해 보이지 않죠. 또한 어떤 옷을 입어도 멋이 잘 살지 않는데요.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면 당연히 목뒤에 털도 정리를 해주지만 다음 머리를 자르러 갈때까지 털은 혼자 관리하기 힘들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뒷목제모에 대해 이야기 해드리려고 해요!

남자뒷목제모 같은 경우에는 예전엔 그리 중요한 부위는 아니였는데요. 이제는 제모라는 것이 좋고 해야하는 인식이 생기게 되면서 기본 부위외에도 많은 부위에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그렇다 보니 뒷목을 관리하는 분들 늘게 된 것이죠. 특히 이 부위 같은 경우에는 관리를 꾸준히 하고 나면 사람들 눈에 잘 보이는 부위이기 때문에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남자뒷목제모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처음으로 왁싱을 접한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집에서 하는 셀프제모의 경우 뒷부분은 혼자하기 힘든 부위이니까요. 왁싱의 경우 한 번에 깨끗하게 제거된다는 장점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있는데요. 뒷헤어라인을 잘 디자인해서 왁싱을 해야하는 만큼 더욱 세심한 제모방법이 필요해요. 왁싱은 왁스를 바른 곳은 털이 완벽히 다 뽑히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보이던 털까지 없어져 가발처럼 보일수가 있어요. 가장 큰 단점은 왁싱은 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아니며 일시적으로 모근을 뽑아내는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며칠만 지나면 다시 털이 올라오기 마련이고 주기적으로 방문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래서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다른 제모 방법에 비해 피부의 자극을 줄일 수 있죠. 또 1회 시술시 15%정도의 감모효과가 나타나는데요. 보통 털의 생장주기에 맟줘 4~6주의 간격으로 7~9회 이상 시술을 진행할 경우 반영구적으로 털이 자라지 않고요. 시술회차가 증가함에 따라 모발의 굵기와 밀도도 낮아지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남자뒷목제모가 가능하답니다!

남자뒷목제모의 경우 앞서 말했듯이 디자인도 매우중요한데요. 그 경계선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모든 의료진이 많은 노하우와 시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장비도 좋은 결과를 보기 위해서 중요하게 살펴볼 요소인데요.

저희병원은 레이저제모기기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어요. 지금 현재로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숙련된 의료진은 개인별 피부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성능의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죠.

아무래도 남성분들 중에는 아직 레이저제모가 익숙하지 않아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부담스럽고 민망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저희는 그런 고객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제모시술실로 운영되기 때문에 위생적인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시술과정도 굉장히 체계적으로 진행되는데요. 먼저 가장 처음인 면도단계부터 의료진이 직접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개인마다의 피부상태와 모발을 확인하기 위함이죠. 레이저제모가 끝난 뒤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마무리크림으로 끝나게 되는데요.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아주시는 거겠죠?


여러 번의 시술을 놓치지 않고 잘 하기 위해서는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가장좋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어떤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하셔도 되겠죠?


남자뒷목제모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