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인중제모, 달라진 인상 만들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이번년도도 벌써 3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점점 나이가 들 수록 피부가 좋은 사람들이 더욱 예뻐보이더라고요. 피부만 깨끗해도 별다른 화장 없이 빛나보일 수 있는데요. 환한 얼굴을 얻기 위해서는 얼굴에 있는 털 정리가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특히 인중털같은 경우는 얼굴에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시선이 잘 가는 부위인데요. 그래서 이미 제모를 해오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특히 다른 분들보다 인중에 좀 더 진한털이 나시는 분들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텐데요. 너튜브등에서 올라오는 전문가의 메이크업 영상을 보면 메이크업 전 인중부위를 간단히 제모하고 화장에 들어가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인중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내가 인중털이 있는 싶은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은 조도가 높은 곳에서 거울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생각보다 많은 인중털이 보이실거에요. 특히 가을 겨울처럼 점점 추워지게 되면 털이 곤두서게되는데요. 그럼 피부화장이 매끄럽게 되지않고 화장이 더 뜨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그럼 오히려 화장을 했는데 피부가 나빠보이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보통 여자인중제모를 집에서 셀프제모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특히 눈썹칼등으로 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눈썹칼의 경우 우리 눈에 보이지 않게 피부에 스크레치를 낼 수 있고 이 방법으로 제모를 계속하다보면 피부가 거칠어진답니다~ 피부의 자극을 생각하다면 좋은 방법은 아니죠. 다음으로 왁싱도 많이 하시는데요. 왁싱의 경우에는 깔끔하게 제모가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자라난답니다. 근본적인 털 제거 방법은 아닌거죠. 그래서 멀리 생각했을 때 시간이나 비용대비 효율적인 방법은 아니에요.

그래서 여자인중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렇다 보니 피부의 자극은 줄일 수 있고 근본적으로 모근과 모낭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권장하는 횟수 이상만 시술하게 되면 깔끔한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죠.

여러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들 중 유스타일나인을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특히 얼굴부위는 피부도 얇고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할 수 없는데요. 저희 병원은 안면레이저제모와 관련한 노하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여자인중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병원들 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정도가 달라요. 비슷한 가격이라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시술받는게 훨씬 낫지 않을까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에는 남/여 대기실이 분리되어 있는 1인 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줄일 수 있죠. 시술실 역시 당연히 1인 제모시술실이기 때문에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레이저제모시술이 가능하답니다!

한번에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앞서 말한 내용들도 중요하지만 레이저제모기기의 성능에 따라서도 결과가 달라지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인 만큼 많은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어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기기들마다 다른 스팟크기, 파장의 종류, 접촉방식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컨디션과 모발에 따라서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도와드리며 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 진정케어로 마무리하는 원스탑시스템의 유스타일나인! 이런 꼼꼼하고 체계적인 시스템 때문에 많은분들이 방문해주시는거겠죠?

이제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제모만 연구하고 다루는 병원에서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여자인중제모를 제모하고도 50여가지의 부위가 시술이 가능하니 그 외에 평소 고민이셨던 부위를 함께 생담받아 보세요~ 함께 시술하게 되면 따로 또 방문하지 않아도 되어 시간절약이 가능하답니다!


여자인중제모는 털의 생장주기에 맟줘 5~8주의 시술 간격을 두고 평균적으로 6~7회 이상을 시술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시술을 받는 동안에는 병원이 가까워야 시술 간격에 잘 맞출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어떤 교통수단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니 퇴근후나 약속전 방문하셔서 관리받고 가세요!


그럼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알찬내용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카톡/홈페이지/전화상담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