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륜털제모 나 혼자의 고민이 아니야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레이저제모가 대중화가 되면서 다양한 부위를 시술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남들에게 말하지 못했던 부위들도 시술이 가능해지면서 많은분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가슴털, 유륜주변털같은 경우 말하기 민망한 부위인데 운동을하거나 여름이 되면 노출될 일이 종종 발생하죠. 그래서 오늘은 유륜털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리몸의 털은 살이나 외부 자극에 닿을때 해당 부위를 보호하고 완충작용 돕죠. 하지만 현대에는 다들 옷을 입고 다니고 큰 자극을 받을 일이 없기 때문에 굳이 털이 필요하지 않은 부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미관을 해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그런 털은 제거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TV에서 보면 연예인들도 가슴, 유륜주변의 털을 매생이라고 하며 놀리기도 하는데요. 이런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는 부위인 만큼 이번기회에 제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유륜털제모를 셀프로 제모를 하셨던 분들도 있을텐데요. 살이 예민하고 얇은 부위인 만큼 깔끔한 제거도 힘들고 계속 자라나기 때문에 매번 관리하기도 신경쓰이죠. 왁싱으로 털을 제모하기엔 털이 중간에 끊길수도 있고 힘으로 왁스를 떼어내다보니 피부에 자극이 많이가고 지속적으로 하다보면 피부탄력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유륜털제모를 추천드리는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랍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고 전환되면서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이에요. 그렇다보니 다른 피부의 자극은 줄일 수 있고 또한 근본적인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권장하는 횟수만 시술한다면 깔끔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유륜털제모는 다른 부위에 비해 시술이 까다로운 부위인데요. 이유는 바로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 색이 어둡기 때문에이요. 레이저제모는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만큼 털의 색과 피부의 색의 대비가 클수록 유리한데요. 유륜은 그 반대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충분한 횟수를 진행해줘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까다로운 시술을 잘 진행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많은 병원에서 시술을 하는 것이 좋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를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시술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기기에도 많은 투자를 하는만큼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기기마다 장점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컨디션에 맞는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할 수 있답니다~!

남/여 분리된 1인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되어있는 유스타일나인인데요. 유륜털제모의 경우 상의를 탈의하고 시술에 들어가야하는 만큼 프라이버시가 잘 보장되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철저하게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대기부터 다른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시술, 쿨링, 진정케어까지 한번에 진행하는 원스탑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병원마다 셀프로 제모를 미리 해오라고 하는 곳도 있고 면도비를 추가로 받는 곳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셔야 해요.  저희병원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한번에 모든 관리를 받아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유륜털제모를 제외하고도 50여가지의 부위가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고민이셨던 부위가 있으시다면 함께 시술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병원에 여러번 방문하는 수고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하게 제모를 하실 수 있답니다! 시술시간 역시 전게 과정을 하는데 30분내외로 소요되기 때문에 바쁘더라도 잠시 짬을 내서 관리만 받고 가시면 된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교통도 매우 좋은데요.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해주시면 만날 수 있는데요. 토요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어떤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니 이제 한번 도전해볼까요?



그럼 오늘의 내용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