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아리레이저제모, 매력만점 관리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기술이 점점 좋아지면서 몇번의 관리로 오래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는 레이저제모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몇몇 부위는 정말 항상 깔끔함을 유지해야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관리를 제대로 레이저제모를 활용하면 더욱 현명한 털 관리를 할 수 있답니다. 남성분들의 수염이나 여성분들의 겨드랑이 등이 이에 해당하는 부위들인데요. 종아리도 그런 필수 부위중 하나죠.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레이저제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종아리의 경우 한겨울이라고 하더라고 종종 보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은 겨울에도 치마를 입으시는 분들이 있고 특히 살색 스타캉을 신는 경우에 털 정리가 되어있지 않으면 털들이 눌려 더 잘 보일수도 있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에도 겨울에도 잠시 밖을 나갈때 반바지를 입거나 운동을 할때는 반바지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분들을 위해 꼭 추천드리는 부위에요.

레이저제모를 알아보기 전에 아마 다들 한번쯤 셀프제모를 해본 경험이 있으실거같은데요. 아무래도 셀프로 진행하다보면 제대로 된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나 털의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진행되는 일이 대부분이에요. 또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깔끔히 진행되는 일이 대부분이에요. 화학적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상처가 나기 쉽고 상피층이 손상되기도 합니다. 제모 후에 관리도 서툴러 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해 인그로운헤어도 함께 제모가 가능한지도 문의를 자주 받는답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들을 보완한 방법이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 에너지가 피부 속 털을 자라게 하는 모낭과 모근을 제거해서 털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없애는 원리이에요. 털은 성장기-퇴행기-휴지기 이 3단계가 계속적으로 반복되는데요. 그래서 보통 한 번 시술시 15%정도의 감모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평균적으로 5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답니다. 종아리레이저제모의 경우 그 범위가 넓고 모량이 많기 때문에 약 5~7주마다 한번씩 5~7회 이상을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개인의 털의 양이나 굵기, 피부타입, 통증을 느끼는 정도에 따라 횟수가 더 많아지거나 적어질 수 있어요. 가장 정확한 것은 병원에 직접방문해 상담으로 횟수를 정하는 방법이에요.

하지만 같은 종아리레이저제모라고 해서 다 같은게 아닌데요.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를 잘 사용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실제로 저렴한 가격만 따져 보급형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하고 만족하지 못해 재시술을 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제대로 된 병원을 찾아보려면 풍부한경험이 있는 곳인지 좋은 장비가 있는 곳인지를 잘 알아보셔야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좋은 성능의 레이저제모기기도 현재 8종류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에게 가장 잘맞는 기기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넓고 쾌적한 로비부터 시술자의 동선을 최대한 겹치지 않게 하기 위하여 개인 대기실, 1인 시술실로 구성되어있어 프라이버시까지 보장해드려요. 특히 요즘같이 청결이 더 중요해진 시기에 맞춰 고객님이 들어오시기 전 항상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의료기관이라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넣어두셔도 좋아요.


지금부터 준비하면 내년부터는 말끔한 종아리로 탈바꿈하실 수 있을 거게요. 현재는 종아리레이저제모 5회의 패키지 구매시 따론 추가비용 없이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5회 함께를 제공하는데요. 겨드랑이제모도 인기제모인만큼 함께하면 시간도 절약되고 가격은 더 절약되는 현명한 선택을 하실 수 있을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종아리레이저제모 외에도 50여가지의 제모부위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다름 궁금하신 점들이 있다면 아래배너들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세요.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다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 또만나요^^

아래의 카톡, 전화, 홈페이지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