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발털제모, 인체굴곡도 문제없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평소 네일, 패티큐어에 관심이 높았던 여성분들이라면 공감하고 관심가져할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깔끔하고 부들부들한 발은 모든 여자든 원하는 것 같아요. 힐을 신어도 각질과 털이 수북한 것 보다 부들하고 털없는 뽀얀 발이 더 호감의 이미지를 심어주니까요. 털이 발 사이사이에 있다보면 피부톤도 전체적으로 균일해보이지 않을 뿐더러 더러워보일 수 있는데요. 특히 패티큐어를 하고나면 발이 더욱 돋보이니 털관리도 함께 해줘야 겠죠. 그래서 오늘은 여자발털제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선선해진다고 해도 실내에 들어갈때나 잠깐 나갈때 1년 내내 슬리퍼를 신는일이 꽤 많은데요. 더군다나 여름에 닥쳐 여자발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바로 효과를 보지 못할 수있는데요. 그래서 지금부터 준비를 잘해주신다면 내년 여름에는 깔끔한 발과 예쁜 패티큐어로 발을 뽐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요즘은 여자발털제모를 하면서 다리털과 함께 무릎까지 제모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따로 발털만 시술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하셔서 시술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문제가 있다면 병원마다 시술력에서 많은 차이가 발생하는 거에요. 그래서 보통 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게 되면 얼마나 오랜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병원인지, 장비가 잘 갖춰져있는지, 제모만 해온 곳인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먼저 그전에 여자발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먼저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인데요. 검은 멜라닌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자극은 줄이고 털의 근본원인을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하지만 이 부위조차도 나에게 맞는 장비를 사용하지 않으면 원하는 깔끔하고 예쁜발을 얻기 힘든데요. 

발은 울퉁불퉁하기 때문에 작은부위지만 곡면으로 되어 있는 맞춤형 방식으로 시술을 진행해야만 하는데요. 일반적인 평면적 피부와 동일하게 시술을 진행하면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그래서 의료진의 노하우가 중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래전부터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곳이에요. 그래서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기기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이 레이저제모기기들 마다 다들 파장, 스팟크기, 조사방법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받을 수 있죠.

여자발털제모처럼 아주 작은 부위도 고객님께 가장 좋은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시술실부터 고객을 위해 설계되어있답니다. 일단 대기실 부터 남/여 분리되어있는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사람과의 동선을 줄일수 있음은 물론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여자발털제모는 먼저 의료진이 털상태부터 확인을 하게 되는데, 이는 그날그날 모발의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적절한 기기를 사용하기 위합니다. 다음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도와주게 되는데요. 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시술로 인한 열감을 내려주기 위해 쿨링케어를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마무리 크림으로 끝내게 되는데요. 어떤 부위든 이렇게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유스타일나인! 도전해볼만 하지 않나요?

처음에는 작은부위로 시작해 점점 매력에 빠져 다른부위도 시술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여자발털제모 이외에도 50여가지의 레이저제모시술부위가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궁금한점은 상담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발털의 경우 5~7주의 간격으로 5~7회 이상을 권장드리는 만큼 병원의 교통이 좋아야 자주 방문할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교통이 워낙 좋기 때문에 어떤 교통수단으로든 이동이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시술시간이 30분 내외기 때문에 퇴근후나 약속전 잠시 방문해주셔서 시술받고 가실 수 있어요! 


시술전은 예약해주시는 것이 편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카톡/전화/홈페이지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04-28 04: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