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 더 저렴하게 시술하는 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겨드랑이는 조금만 통이 큰 옷을 입고 손을 들기만하면 노출이 잘 되는 부위인데요. 여자들은 이미 당연한 제모부위가 되었고 남자들도 자기관리에 신경쓰기 시작하면서 완전히 제모를 하거나 모발의 양을 조절하는 분들이 늘고계세요. 옷을 잘 차려입었는데 털이 삐져나와보이면 신경이 쓰이니까요. 특히 겨드랑이는 사계절 내내 관리하는 부위이다 보니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데요. 그동안 가격은 궁금한데 따로 시간내 방문할 시간이 없던 분들을 위해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가격이 비쌀까봐 걱정해 셀프제모를 가장 많이 하셨을텐데요.그 중 가장 접근하기 쉬운 제모방법은 샤워를 할 때 면도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쉬운것 같아보여도 거의 매 샤워때마다 제모를 진행해 주어야한다는 점. 아무리 깨끗이 면도를 한다고 해도 털이 박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후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겨드랑이에 모공각화증(인그로운헤어)가 생겨 더 관리가 어려워질 수 있고 특히 여름철 습도가 높을때 세균이 번식한 면도날을 사용한 경우 모냥염과 각종 피부염에 노출 될 위험이 있죠. 왁싱에 경우는 셀프면도보다는 유지기간이 길지만 이것도 1~2주면 점차 나기 시작하는데요. 1~2주마다 왁싱샵에 방문하려면 비용과 시간이 정말 많이 들 것 같아요.

위의 다른 제모방법에 비해 레이저를 이용한 겨드랑이제모는 몇 회만 신경써서 받아주시면 지속적으로 깔끔한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어요. 또한 이미 잦은 셀프제모와 부족한 사후관리로 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한분들은 인그로운 헤어까지 제거되는 레이저를 통해 말끔히 제모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멀리 보았을 땐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이나 시간절약면에서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이 저렴한 것에 혹해서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이 아닌곳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으시면 여러 횟수를 받아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메인으로 해 온 센터랍니다. 보통 겨드랑이제모의 경우 털의 성장주기에 맞추어 4~6주 간격으로 시술을 진행하게 되고 털이 굵고 모근이 깊은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5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 부위입니다. 특히 젋은 여성일수록 왕성한 성호르몬으로 더 많은 제모횟수가 요구됩니다.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도 중요하지만 어떤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는지도 최상의 효과를 내기위해 중요한 요소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의료진이 털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시술자의 피부상태와 모발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기기를 선택합니다. 시술이 끝난 후에는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진정시켜주기 위해 쿨링케어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병원을 방문하게되면 혹시 시술하는 모습을 다른 사람들이 오가며 볼게 되진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실텐데요. 저희는 대기부터 1인 대기실에서 진행하고 시술시 또한 1인실로 다른 시술자와의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사용하기 전마다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니 청결함은 보장되겠죠? 특히 요즘같은 지금 시점에는 굉장히 큰 플러스 요인이 될 것 같아요. 

 50가지 내외의 부위의 제모가 가능하다니 어떤부위라도 고민있는 부위는 더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과 함께 편하게 상담을 받으세요. 고객님에게 알맞는 횟수와 기계, 가격을 친절히 알려드릴게요.

매번 겨드랑이 제모하느라 고생하셨던 전국의 모든분들 레이저제모로 사계절 내내 깨끗한 겨드랑이 함께 유지해봐요~~^^ 

겨드랑이레이저제모가격은 물론 의료진, 레이저제모장비까지 완벽한 유스타일나인!접근성 또한 매우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진료는 물론이고 토요일진료도 가능하니 퇴근후나 약속 전 언제든지 시술받으러 오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
11-26 12:36
Total
2,153,298
Today
53
Yesterday
158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