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는 얼굴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많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이마라인이나 이마의 넓이등에 따라서 인상도 달라보이는데요. 특히 정리되지않은 잔머리가 많거나, 좁은이마때문에 인상이 답답해보이는 컴플렉스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민도 레이저제모를 통해서 보다 편하게 날려버릴수있는데요. 오늘은 말끔하게 헤어라인을 정리할수있는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제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어라인을 제모하는 방법에는 레이저제모 뿐만아니라, 면도를 하거나 왁싱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금방 머리카락이 자라서 헤어라인이 거뭇거뭇하게 보일수있고, 작은 오차로 오히려 이마가 너무 넓어지거나 비뚤어지는 등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렇기떄문에 보다 효과적인 레이저 시술을 통해 헤어라인제모가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는것이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검은멜라닌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레이저를 이용해서 에너지가 털에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과 모근을 파괴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는데, 모든 털이 같은 성장주기를 가지고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한번의 시술만에 끝나는것이아니라, 반복적인 시술을 진행해야 반영구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는 어려운 시술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아무래도 머리카락을 제거해야하는 것이다보니, 모근의 두께와 깊이도 여타 털들과는 조금 다른 특성을 가지고있는데요, 그만큼 시술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작하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 또한 보다 완성도높은 제모결과를 위해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사용하여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라인제모는 개인의 특성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수있지만, 평균적으로 7~8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며 약 한달에 한번씩 꾸준하게 시술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모낭이 굵기때문에 통증감이 느껴질수있지만, 쿨링시스템을 통해 통증을 낮춰주기때문에, 아파서 시술을 받지못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02-26 05:0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