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전신제모 새로운시작과 함께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은 어떤 한해가될지, 청룡처럼 모두들 비상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가되면 하나씩 다짐을 하고는하는데요. 특히나 미용쪽에서는 다이어트나 성형 등에 대해서 계획을 많이 세우시는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제모가 아닐까 싶은데요. 털이 많으신 분들은 오늘도 여성전신제모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실거같아요. 아무래도 여름이 되면 신경써야할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니까요.

여름이되면 날씨탓에 노출이 많아질수밖에 없고 또 휴양지로의 여행, 물놀이 등 다양한 이유로 제모가 필요한 상황이 옵니다. 하지만 면도나 왁싱은 일회성이라서 털이 다시 자라니까 그러면 또 다름에 다시 해줘야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주변에서 레이저제모 하라는 이야기도 많이 들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레이저로 하는 여성전신제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여름만되면 가을~봄 사이에 방치해 뒀던 털떄문에 골치인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매번 면도를 하자니 너무 번거롭고, 또 면도날에 베이면 짜증도 나죠. 왁싱은 면도보다는 지속력이 오래가지만 머지않아 털이 자라 올라오기 시작하기도하고, 인그로운헤어나 다른 트러블에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때문에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아보시는것 같아요. 또 오프숄더 스타일이나 크롭스타일을 위해서는 등이나 배의 털에도 신경을 써야하는 만큼 여성전신제모 필요하실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면도나 왁싱과는 다르게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타겟으로 해서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하는데요. 털을 까맣게 보이게하는 멜라닌색소가 레이저의 에너지를 흡수한뒤 털과 함께 모낭, 모근이 파괴가 됩니다. 그래서 검고 굵은 털에 효과가 잘 나타나며 흰털이나 노란털에는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흔하게 주변에서 겨드랑이나 팔다리 정도로 하신분들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하지만 정말 전신 다양한 부위를 제모 할수있습니다.

레이저로 하는 여성전신제모는 부위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는 약 7~8회 이상의 시술횟수를 받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시술할때마다 약 10~15%정도의 털이 줄어드는데요. 평균횟수 이상 받으면 80~90%정도의 털이 줄어들면서 이전 보다는 훨씬 깔끔해진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털이 자라는 주기에 맞춰서 시술을 하기떄문에 짧으면 4주, 길면 6~7주 정도에 한번씩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름보다는 지금같은 겨울에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라고 하는 강남지역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만을 진행해온 곳입니다. 그래서 여성전신제모가 가능하기도하고 무려 56가지 부위를 제모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부터 시작해서 눈썹, 여성얼굴전체, 입주위, 남성수염, 목, 뒷목잔털, 가슴, 배, 어깨, 등, 허리, 팔다리, 겨드랑이, 브라질리언, 엉덩이, 손, 발 등 정말 털이 자라는 곳이라면 어디라고 다능합니다. 또 여성분들은 어떤 부위를 시술해도 겨드랑이제모까지 같이 받으실수있어서 더욱 더 추천을 하죠.

전신제모를 한다고하면 아무래도 시술시에 프라이버시 보호가 중요해집니다. 그렇기떄문에 시술실부터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대기실또한 독립적으로 혼자서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다른사람들과 부딪히지 않고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의료진이 면도부터 직접 진행을 하기떄문에 면도할 필요 없이 편하게 방문만 하면 되어요.

전신의 다양한 부위를 제모하는 만큼 마지막까지 털을 제거하기 위한 퀄리티 높은 제모를 위해서는 레이저장비를 보유하고 사용하는것이 중요한데요. 모낭의 깊이가 얉은 털부터 수염이나 헤어라인처럼 깊은 털까지 모두 제거를 할 수 있어야 진짜 레이저제모를 한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만큼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술을 진행하는 곳일 수록 더욱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여성전신제모, 나 혼자 고민하고 있던 털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었다면 지금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