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팔다리제모 면도부터 해주는 곳이라면

찾아보면 여자 팔다리제모를 하는 곳은 많은데 어디서 해야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또 겨드랑이제모를 하는 병원은 많은데 점점 범위를 넓힐 때마다 할 수 있는 곳의 숫자는 줄어드는 것만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술을 많이 받아도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팔다리제모 하는데 있어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기도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언제든 시작할 수 있지만 그래도 특별히 계절을 고르라고 한다면 가을 또는 겨울이 아닐까 합니다. 레이저제모 시술의 특성상 한 번만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서 원하는 결과, 즉 털이 없어진 결과를 원한다면 여름이 되기 전보다는 겨울에 미리 시작을 해야 합니다. 5~6주 정도의 주기로 시술을 받게 될 수 있고, 시술 주기가 딱 떨어지지 않는 것은 의료진이 피부상태와 털상태, 시술 진행과정 등을 확인해서 정하게 됩니다.

팔이나 다리는 제모크림이나 면도 등의 방법으로 혼자 셀프로 제모를 하는 분들도 많은 부위이지만 이런 방법의 제모는 털이 금방 올라오니까 자주 해야 합니다.  여자 팔다리제모 부위도 세분화해서보면 팔은 팔상완, 팔하완, 손등, 손가락으로 구분할 수 있고 다리도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등, 발가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발가락도 제모를 해? 싶으실 수 있지만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클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레이저제모는 어느 정도 완성도 있게 제모를 하려면 한 가지의 레이저만으로도 시술은 가능하지만 기왕이면 좀 더 좋은 결과를 위해서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는 병원이 몇 없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자 팔다리제모 부위는 털을 없애기 위해 6~8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털의 상태에 따라 따끔따끔한 통증도 있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면도를 해주는 곳이 좋습니다. 면도를 미리 해야 한다면 셀프제모를 해야 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목적도 있을 수 있지만 그보다 털 상태를 확인하는 과정이 생략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면도를 해주는 곳에서는 자연스럽게 털상태 확인을 할 수 밖에 없고, 피부톤도 같이 확인이 되므로 사용할 레이저의 세기를 조절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번에 사용할 레이저를 선택할 수 있기도 합니다. 모든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여자 팔다리제모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어디서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에 대해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다양한 고려사항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레이저제모에서 결과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바로 어떤레이저를 어떤의료진이 사용하는지가 아닐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외길로 시술하는 곳으로 스플렌더엑스, 클라리티2, 라이트쉬어디자이어 등 다양한 제모전용레이저를 활용해 제모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시술합니다. 특히 시술 전 고객의 털상태를 의료진이 살펴보며 시술전 면도서비스를 진행하는데요. 시술전 고객의 상태를 살펴보며 제모가 잘될수있는 길이로 면도를 함으로써 그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사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보객 맞춤형 제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팔다리제모 해야하는데 겨울이라 미루고 있었다면 면도부터 진행하며 맞춤형 제모시술이 가능한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레이저제모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