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모방법] 이것이 제일 좋다.

제모방법에 대한 제모병원의 의견

 

제모관리를 하지 않으면 이제는 예의가 없어 보인다고 말할 정도로 이제는 제모가 정말 보편화되고 일상화 되었습니다. 털이 없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털이 좀 있는? 사람들은 정말 제모 때문에 낭비하는 시간과 비용이 장난이 아닌데요. 제모방법에는 상당히 많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제모방법을 알아보고 그것을 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1. 제모방법: 면도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하는 제모의 방법으로 어떻게 보면 가장 안전하고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장기적으로 하면 피부의 재생이 안 좋아고 따라서 피부가 어둡게 보이거나 면도상처와 면도독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면도를 많이 한다고 털이 많아지고 털이 굵어진다는 것은 의학적인 근거가 없는 이야기입니다. 셀프제모로서 어떻게 보면 가장 부작용이 적고 추천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2. 제모방법: 모근제거기

이것은 면도이긴 한데 기구를 사용해서 하는 것으로 약간의 통증이 수반됩니다. 장기간 했을 때는 면도에 비해 훨씬 더 많은 후유증이 있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된 제품을 제모기간을 길게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한시적으로 사용할 것을 권고합니다. 모근제거기는 생각보다 피부 손상이 심한 편입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3. 제모방법: 왁싱

개인이 하기는 힘들어 샾에서 많이 하는 방법입니다. 털이 한꺼번에 뽑혀나가거나 부러지기에 통증이 매우 심한편이 단점입니다. 또한 강한 젤리에 의한 털제거는 간혹 피부 각질 뿐만이 아니라 상피의 손상도 같이 가져와서 피부자극이 매우 심한 편입니다. 장기간 하는 것은 모근제거기와 비슷하게 그 후유증이 있습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4. 제모방법: 제모제

이는 약품을 이용하여 털을 제모하는 것으로 제모방법 중 어떻게 보면 가장 이상적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약품이 피부이나 자극을 가져와서 자극성 피부염과 같은 피부질환이 생길 수 있는 여지가 높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약한 분들은 사용을 자제하시는 편이 좋고 장기간 사용은 좋지 않습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5. 제모방법: 뽑기

셀프제모로서 많이 하는 방법이고 털이 몇 가닥 없을 때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 20회 이상 정도 같은 털을 뽑게 되면 영구제모의 효과도 기대를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털은 아무리 좁은 여성의 겨드랑이라고 해도 100개에서 200개의 수가 훨씬 넘는 경우가 부위 별로 많고 또한 통증, 그리고 모낭염등의 가능성이 높아 모공주위색소침착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특히 레이저제모를 5-6회 이상 하고 난 다음 1-2가닥 남은 털이라면 잘 뽑을 때 효과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6. 제모방법: 영구제모

영구제모는 레이저제모를 말하지만 레이저제모에도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레이저에 따라 분류가 되어지는 경우가 많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영구제모방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명품레이저로 제대로 제모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는 것인데 주의할 점은 시술초기의 병원이나 전문성이 낮은 병원에서 시술하는 경우 좋지 않은 결과는 물론 화상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전문성을 가진 병원을 찾는 편이 유리합니다. 단순히 피부과, 성형외과를 찾는 다거나 전문의를 찾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제모방법, 제모 방법, 병원 제모방법, 병원제모방법


이처럼 제모방법에는 많은 종류가 있지만 장기간 할 필요가 없고 오히려 피부 부작용보다 개선 효과가 좋은 레이저제모, 영구제모가 요즘은 비용이 낮아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염제모하고난 후!

[제모병원]? [제모전문}?

헤어라인제모는 무엇일까?

[아포지제모] 뭐일까?

[종아리제모] 한 후 이렇게하자




'ustyle9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구제모]추천 할만한 곳은?  (40) 2013.08.29
[남자제모] 자꾸 늘어만 간다.  (42) 2013.08.28
[제모병원]? [제모전문}?  (44) 2013.08.23
헤어라인제모는 무엇일까?  (44) 2013.08.22
[아포지제모] 뭐일까?  (74) 2013.08.21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