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모관리 어떻게해야하나

음모관리 잘하는 방법


음모라고 하면 사람들은 굉장히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비밀스럽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줘서는 안되는 부분이니 당연히 부끄러울 수 있는데요. 하지만 미용과 위생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음모관리는 그렇게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히 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음모라고 하는 어감 때문에 19금 처럼 느껴질수는 있어도 털을 관리하는 측면에서는 겨드랑이제모와 크게 다를 바가 없는 것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관리는 겨드랑이와 같이 제모를 하는 것 인데요. 원하는 정도에 따라 전체를 제모하기도 하고 팬티 라인을 따라서 예쁘고 가지런한 모양으로 제모하기도 합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서양의 경우 여성 뿐만이 아니라 많은 남성들도 음모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서양인들은 많은 수에 있어 음모제모를 하고 있으며 이것을 하지 않으면 매너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그렇지만 한국에서는 목욕탕과 같은 공용 샤워실이라던가 성문화 때문에 음모가 없으면 이상하게 보일 수 있는 음모관리가 활발하게 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상당히 많이 늘어난 추세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우리나라사람들이 음모제모를 하지 않는 것은 중국 여성들이 겨드랑이털을 절대 제모하지 않고 기르는 것과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죠. 하지만 한국도 이제 점차 음모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이 많이 생겼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그렇다면 이제부터 음모관리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음모제모의 시작은 면도였습니다. 지금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으로 가장 간편합니다. 집에서 혼자서 할 수도 있고 음모관리를 하는 도구를 구하는 것도 쉬운 일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하지만 문제는 자칫 잘못하면 상처가 날 수 있고 자주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목욕시간이 길어질 수 있죠.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관리의 진화된 방법은 왁싱 입니다. 털을 뽑는 방법을 보다 빠른 시간 내로 끝낼 수 있는 방법으로 끈끈이를 사용하여 음모를 한꺼번에 뽑아내는 것 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왁싱을 하는 도구 역시 쉽게 구할 수 있고 왁싱샵도 시중에는 많지만 왁싱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피부에 손상을 주어 핏방울이 맺히거나 피부 질환이 생기고 이것 역시 자주 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그래서 생겨난 것이 레이저제모입니다. 레이저제모로 음모관리를 하게 되면 영구제모가 되기 때문에 털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음모관리, 음모 관리


음모관리의 끝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과거에는 비용도 높고 시간도 오래 걸렸지만 기술의 발전에 따라 시간과 비용이 줄어서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왁싱 시작과끝

피부 하얗게 되는법 리스트!

브라질리언제모법 어떻게?

남자, 여자 음모제모 및 제거 이것은 왜 하는지..

매끈한다리 만들기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