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 다리 제모]로 고민타파!

쉽고 간편하게 팔다리미인 미남되세요~


 이제 5월. 제모 계획이 있다면 이제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벌써 반팔 반바지를 자연스럽게 입는 날씨가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팔다리 제모를 문의하시는 분이 부쩍 늘었습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팔 다리 제모를 하는 이유는 먼저 지긋지긋한 셀프 제모의 굴레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입니다. 부위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면도기로 혼자서 면도 한다해도 짧지 않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더하겠죠. 그리고 공들여 면도를 한다해도 군데군데 상처가 나기 쉽습니다. 또한 깨끗한 면도날을 사용하지 않았다던가 피부가 연약하신 분들은 모낭염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된 제모병원은 시술 과정의번째는 면도 입니다. 병원에서 안전하게 면도를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하게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면도는 레이저 시술을 위한 첫단계를 넘어서 의료진이 털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본원을 찾는 고객님들은 면도에 대한 부담감은 모두 잊고 들어오세요~그것은 저희의 몫입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그리고 팔, 다리 제모는 시술 효과와 더불어 시술 시간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과거 팔 다리 제모를 하기 위해서 몇 시간씩 누워서 따끔따끔한 고통을 참아야했다면, 이제는 아닙니다. 최신 레이저들은 스피드가 빨라졌기 때문에 오히려 빠른시간동안 레이저를 조사하는 것이 가능해졌고 중복조사를 함으로써 효과는 배가 되었습니다. 물론 그 바탕에는 의료진의 노련한 시술력이 있겠죠. 한 달에 한 번 한시간의 투자로  이제 깨끗하고 매끈한 팔 다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팔 다리 제모는 보통 종아리, 무릎, 허벅지와 팔하완, 팔상완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각 부위마다 올라오는 털의 굵기, 모나의 밀도, 털이 자라는 속도 모든것이 다 제각각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 다리 제모라고 하더라도 같은 에너지 강도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반복되야 하는 횟수도 다릅니다. 예를들어 허벅지와 종아리를 비교해보면 종아리에 올라오는 털이 대체적으로 굵습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이러한 경향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잘 나타납니다. 레이저 제모는 검고 굵은 털에 반응을 잘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얇은 허벅지는 1~2회 정도의 추가적인 횟수를 필요로 합니다. 본원에서는 다리전체 제모 횟수에 허벅지 또는 팔상완 잔털 추가로 1회 더 잡아드리는 패키지를 구성하여 좀 더 효과적인 제모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팔 다리 제모로 노출이 많은 계절. 그리고 그 노출이 패션이 되는 계절. 제모전문병원에서 좀 더 쉽게 그리고 편하게 깨끗한 팔다리를 만들어가세요. 지금이 바로 생각을 실천으로 옮길 때입니다~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학생제모] 털이 많아서 학교 가기 싫어요!

[전신제모]라는게 뭘까?

[강남역제모] 핫플레이스를 알아보자.

남자 남성 온몸제모 현명한선택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