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끄럽지않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더이상 부끄러워하지마세요

 

오늘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알아볼텐데 남자들이 브라질리언제모를 한다고 하면 굉장히 쑥쓰러워하고 남자가 뭐 그런걸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있으실텐데 요즘은 남자분들도 굉장히 남자 브라질리언제모를 많이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최근에는 유명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떤개그맨과 방송인이 같이 브라질리언왁싱을 했다는 얘기도 스스럼없이 하는게 방송에 나오기도 해 이슈가 된 적도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남자분들이 브라질리언쪽 털에대해 고민하고 관심을 갖고계시지요.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하지만 여기서 왁싱과 제모의 차이점을 말씀드린다면 일단 왁싱은 단순히 일시적인 효과 입니다. 털을 테이프로 한꺼번에 뽑아내는 개념이라 1~2주면 다시금방 두껍게 털이 자라올라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하다보면 피부의 탄력도 떨어지게 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도 매우심해서 피부노화도 빨리 오게 됩니다. 반면에 레이저제모는 레이저로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모낭을 공격해서 털의 기반자체를 없애는 개념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다보면 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 없어지고 솜털처럼 굉장히 천천히 올라오게 됩니다. 어느정도 일정 횟수의 시술을 받고 나면 나중에는 80~90%의 털이 감모된 상태로 지속이 되면서 영구제모의 효과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봤을 떈 훨씬더 경제적이고 저렴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 브라질리언제모가 부끄러워서 아직도 내원못하시고 망설이시는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브라질리언왁싱은 건강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들에 비해 발모력이 쎄서 털이 훨씬 더 많은편입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 털들은 특히나 골치덩어리들이죠. 털이 땀을 머금기 때문에 통풍이 잘 안되서 습진,땀띠,악취,간지러움증,곰팡이성 세균 등과 같은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되곤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이성과 관계시에 이러한 질병들은 여성의 질을 감염을 시키기 가장 쉬운요인들입니다. 여성은 질염,자궁경부암,더 나아가 불임까지 무시무시한 병을 얻게 되는게 이러한 사소한 것들에서 발생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뿐아니라 나아가 파트너에게 까지 본의아니게 피해를 주게 되는것입니다. 서양에서 남자브라질리언제모는 거의 필수이자 에티켓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그럼이제 남자브라질리언제모 어떻게 시술을 하는지가 굉장히 궁금하실겁니다! 브라질리언쪽은 보통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로 시술을 하게 됩니다.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로는 물론 미국사이노슈어사의 아포지엘리트MPX가 단연 최고일 것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루트로닉사의 클라리티도 아포지계열의 레이저로 똑같이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로써 알렉산드라이트파장(755nm)과 롱펄스엔디야그파장(1064nm) 두가지파장대의 듀얼파장레이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매우 뛰어난 성능을 탑재한 레이저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남의 항문에 댄 레이저를 내항문에 대고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겠죠??? 아포지엘리트MPX나 클라리티나 모두 속도감이 매우 빨라 옛날처럼 종아리하나 하는데 한시간 이상 누워있어야 되는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안그래도 민망한대 1~2시간동안 벗고 시술을 받아야된다고 하면,, 생각도 하기 싫겠죠??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가 부끄럽다 생각하지 마시고 지금바로 체계적인 시스템의 병원에 전화하셔서 상담코디네이터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으시고 결정하세요!

 



브라질리언 으로 마법의날 에서 벗어납시다.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전신제모] "털보"탈피

면도 왁싱 부작용 해결법!

거친피부 관리 방법~




04-16 19: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