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왁싱 다들하고있었어?

남자왁싱 알고보니 나만 안하고 있었네….?


남자왁싱 이 늘고 있어요. 남자들은 여자들과 달리 성호르몬의 영향을 더 많이 받기 때문에 더 센 발모력을 가지고 있어요.  털의 분포나 양, 굵기 등을 보았을 때의 차이도 같은 맥락으로 이해할 수 있죠. 이러한 특성 때문일까요? 남자분들 중에서도 많은 털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지신 분이 꽤 많다고해요. 남자왁싱 이 늘어나는 이유도 이 때문이라고 볼 수 있어요.


남자왁싱


그렇지만 이렇게 왁싱을 하게 되면 피부에 굉장히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되요. 사실 왁싱을 평범한 제모로 인식하지만 피부에 악이되는 제모법이기 때문에 이같은 제모법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왁싱은 피부단면의 털을 잘라내거나 뽑아내는 개념으로 털의 기반 자체를 없애지는 못해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자리에 매번 털이 계속해서 나는 것이구요. 털을 뽑게되면 모낭염에 걸릴 발생률이 높고 피부가 계속 자극을 받기 때문에 향후 민감성 피부가 될 가능성이 높아요.


남자왁싱


그래서 많은 남자분들이 남자왁싱 보다는 레이저제모에 눈을 돌리고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털의 기반을 서서히 없애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점점 털이 듬성듬성해지고 얇아져서 솜털화 되는 영구제모라고 설명할 수 있어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제모로 자극받는 피부손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는 훨씬 더 좋은 제모법이이에요.


남자왁싱


남자왁싱 이 아닌 이런 레이저제모를 받기 위해서는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을 가는 것이 좋아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7~8년 이상 진행해온 곳에서는 베테랑 의료진이 남자 왁싱으로 지친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개개인에 맞춰서 레이저값 설정, 레이저종류 및 시술 간격을 정하기 때문에 제모를 안정감 있게 진행할 수 있어요.


남자왁싱


또한 일반적인 화학제품을 사용하는 남자왁싱 과 달리 아포지MPX나 라이트쉬어XC같은 전문적인 레이저제모 장비를 통해 강력한 투과력으로 피부 깊숙히 에너지를 가해 제모를 진행해 나가기 때문에 시술에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남자왁싱



남자왁싱을 할 때는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어요. 민망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한 1인 대기실과, 시술복, 면도, 레이저조사, 쿨링, 레이저크림도포 까지 어느것 하나 신경쓰지 않도록 배려하기 때문에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는 불편함 없는 시술이 가능해요.


남자왁싱


남자왁싱 대신 레이저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 여성들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분들이 털로 인한 스트레스를 벗어나고자 제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고민중이였다면 이제 시작해보세요~.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