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과멀어지다?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과 점점 멀어진다는데 그이유는?


비키니왁싱 계획중인가요? 비키니제모는 이제 소수의 누군가들이 받는 제모가 아닌 불특정 대다수의 여러 사람들이 진행하는 보편적인 제모가 되었어요. 한 여름의 비키니 수영복 차림 때문에 영향을 받아 진행하는 분들도 많지만  짧은 반바지나, 스커트를 입는 트렌드에서도 영향을 받아 일상적으로 관리를 하는 부위가 된 것이죠.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비키니제모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제모법이 여자 비키니왁싱이라고 해요. 여성 비키니왁싱은 제모하고자하는 부위에 화학제품을 바르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털과 엉켜진 화학제품을 떼어내는 개념의 제모 방식인데요. 이런 제모방식이 피부에 굉장히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아가시는 것 같아요. 때문에 비키니왁싱으로 비키니제모를 받으셨던 대다수 분들이 레이저제모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거구요. 레이저제모는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같은 일회성 제모가 아닌 영구적 제모로 볼 수 있는데요. 털을 자라나게 하는 기반인 모낭을 레이저 열로 공격해서 털을 서서히 감모시키는 개념이에요.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그런데 이런 레이저제모는 사실 아무 곳에 가서 하는게 아니라고 해요. 값싼 광선조사기를 사용해서 제모 흉내만 내는 곳이 많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제모를 진행하고 있는 곳에 가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오랫동안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은 7~8년도 넘게 제모를 해왔다고 해요.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샵과 달리 이런 곳은 아무래도 의료진이 제모에 대해 베테랑이 시고 또한 많은 시술케이스를 가지고 있으니까 피부별, 털 별 특징을 잘 파악해서 제모에 들어가니 안정감 있는 시술이 가능하겠죠?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이렇게 전문적으로 제모를 진행해온 곳에서는 아포지MPX, 라이트쉬어 XC와 같은 명품제모전문레이저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포지MPX 같은 경우는 깊이있는 침투와 빠른 스피드를, 라이트쉬어XC같은 경우는 강력한 투과력을 자랑해서 제모에 보다 효과가 좋다고 해요.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제모 시스템의 최적화 또한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이 아닌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곳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어요. 안락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 제모 효과를 좋게 할 수 있는 길이로의 털 면도 그리고  쿨링과 레이저크림도포까지 어느것 하나 추가적인 비용 없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술하러 온 많은 분들이 편안함을 느낀다고 해요.


여자비키니왁싱, 여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에서 벗어나 레이저제모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제 피부자극에서 벗어나 털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남자 남성 제모전문 인곳은따로있었어…!?

제모전문 추천 이유는간단해!!

여자 전신제모 웨딩준비!

남자 비키니제모 , 더늦기전에!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그상쾌함!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