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아플것같은데?

브라질리언왁싱 의 대안은 없을까요?

 

브라질 쌈바축제때 너도나도 한다던 브라질리언왁싱!! 이제는 흔하게 들어보기는 하지만 걱정 반, 호기심 반으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그 질문은 왁싱샵 뿐만 아니라 제모병원에서도 많이 듣는 것입니다. 아이러니하시지요? 브라질리언왁싱 을 제모병원에 문의한다는 점이요.~ 그렇지만 이렇게 질문하는 분들 많습니다. 그만큼 위생적인 면, 시술 후 부작용 등에 대해 걱정을 하고 정보수집 차 미리 상담하시는 분, 이미 브라질리언왁싱 을 해 보신 분들이 많이 문의하시는 거죠.


 

브라질리언왁싱 을 해보신 분들이 왜 레이저제모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일까요?

여러 유형이 있겠지만 일단 아프고, 그런 분위기가 싫다 라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을 할 때 피부에서 가장 민감한 부위에 있는 털들을 제거하기 위해 뜨거운 왁싱젤을 도포하고 떼어냅니다. 이때 피부가 감지하는 아픔은 어느 정도 참을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하기에는 그 분위기가 좀 꺼려지신다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뭔가 불편함이 있지만 밖으로 꺼내서 얘기할 수는 없고 참 친절하고 상냥하게 잘해주지만 브라질리언왁싱 그 묘한 분위기가 싫다라고 생각되시는 거죠.

 


가끔은 브라질리언왁싱 후 간지럽거나, 뾰루지 같은 부스럼이 나면 더욱더 난감해하십니다. 사실 브라질리언왁싱 과 상관 없이도 날 수 있지만, 브라질리언왁싱 후 이런 현상이 생기면 왁싱샵에 가더라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피부과, 산부인과를 다시 찾게 되는 거죠.

 


브라질리언왁싱 의 대안은 없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가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통해 겨드랑이 털이나 팔다리 털을 없애듯이 속옷 안의 털도 제모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조차도 뾰루지, 부스럼과 완전 관련이 없을 수는 없지만, 주의사항만 잘 지켜주신다면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 조차도 가능한 시술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는 브라질리언왁싱 과는 달리 좀 더 위생적이고 안전합니다. 고품질의 제모레이저들은 쿨링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으며, 레이저의 파장대가 안정적이기 때문에 제모효과를 높여줍니다.

 


또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소중히 여겨드리는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1:1 상담 뿐만 아니라 1인 시술실에서 방해 받지 않고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털을 골라내면서 고통을 참아야 하는 애매모호한 브라질리언왁싱 시간보다는, 정확한 의학적 지식에 기반을 둔  체계화된 제모시스템을 통해 여러분의 시술시간을 단축해 드립니다.  

 


웨딩을 앞두신 분, 피부에 무언가 날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걱정만 하시 마시고 여기에서 터놓고 상담 받아보세요.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 좀 더 편한 마음으로 브라질리언왁싱 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