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꿀팁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아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란? 음모,회음부,항문 제모를 통틀어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라고 말합니다. 레이저로 털의 뿌리인 모낭을 공격해 털의 기반자체를 없애는 시술입니다. 레이저 제모를 할 수록 털이 점점 얇아지고 듬성듬성 나게 되며, 점차 솜털처럼 변해갑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대체 왜하는 걸까요? 속옷을 벗고 시술대에 올라가는 것 자체가 굉장히 민망할 텐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위생적인 이유와, 미용적인 이유, 좋은 성생활을 위해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여자들 같은 경우 그 부위에 털이 많을 경우 질 안 쪽으로 털이 말려 들어가 질염과 같은 질병을 유발하거나 생리시 냄새가 많이 나고, 습해서 염증을 유발시키기도 하고 남자들 같은 경우도 털이 땀을 머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습진을 유발시키기도 합니다.


그리고 털이 많은 분들은 수영복을 입었을 때에도 사타구니 옆까지 털이 삐져나와 수영장은 아예 생각도 못합니다. 모델이나 운동선수 같은 직종엔 필수인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입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할 때에는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를 많이 쓰는데, 아무래도 남의 음부에 닿았던 레이저 팁을 아무리 소독을 한다고 해도 좀 찝찝한 느낌이 들 수 밖에 없는데 요즘은 공중조사 형태의 레이저가 많아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료진들의 숙련도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민감한 부위이고 굴곡이 많아 힘든 부분이기에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한 시술 노하우가 많으신 원장님께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적인 부분에서나 민망함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빠른 속도로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혼자서 집에서 면도하시느라 끙끙대지 마시고 안전하고 깔끔하게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하세요~!!

브라질리언왁싱 해 보셨어요?

항문털제모 민망하지만 관리하세요~

청소년 남자다리제모- 너도 했니?

남자수염제모가격 궁금하세요?

강남제모 이렇게 하면 성공!!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