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제모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가능

남자제모 불가능이란 없다

요즘은 남자제모가 핫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남성들도 예전과는 다르게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고, 기업에서 추구하는 이미지도 깔끔함, 댄디함, 스마트함. 이런 이미지를 추구하기 때문에 대다수의 남성들이 남자제모와 같은 미용 시술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남자제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곳에서는 구석구석 시술이 불가능한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부위를 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부터 시작해서 발가락 끝까지 귓속털, 콧속털, 몸통제모, 브라질리언제모 등의 정말 많은 부위를 시술하고 있는데요. 



남자제모는 부위별로 왜 꼭 해야하는지? 혹은 하면 어떤 것이 좋은지 알아보자면,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남성들이 많이 하는 남자제모로 수염제모를 꼽을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는 보통 이미지 때문에도 많이 하지만 잦은면도와 비위생적인 면도기 사용으로 올라오는 면도독 때문에 발생하는 모낭염으로 고생을 하다가 찾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남자제모인 수염제모의 시술을 받고 나면 면도를 하고난 후에도 피부에 거뭇거뭇하게 억세게 박혀있던 털들이 시술을 받으면 받을 수록 부드러운 솜털처럼 변해가기 때문에 얼굴을 만졌을 때 까칠까칠한 촉감도 사라지게 될 뿐만아니라 톤업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어두웠던 인상이 밝아보인다는 말을 종종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원래 나이보다 적어도 5살정도는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줍니다. 



남성 수염제모를 하고 나면 일단 털이 천천히 자라 올라오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따라서 잦은 면도로 피부가 예민해져서 나는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고, 무엇보다 최고는 편리함 입니다. 하루에도 많이하면 2~3번까지 하던 면도를 거의 2주에 한번, 한달에 한번 꼴로 하게 되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남자제모는 희소식일 수 밖에 없습니다.



남자제모 중 브라질리언제모는 예전부터 위생적, 미용적으로나 굉장히 많이 하는 부위이고 요즘 남성들은 예전과는 다르게 팔다리쪽의 털도 없애길 원하는 편입니다. 회사원들의 반바지 착용은 상상할 수도 없던 옛날과는 다르게 회사원들도 여름에 직장내 반팔 반바지 차림이 가능해진 일도 팔다리 제모율의 상승에 기여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남자제모로 헤어라인제모, 눈썹제모, 손가락 손등, 발가락 발등 제모 등등 남성들의 남성제모는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남자제모가 이렇게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지만 아무곳에서나 남자제모를 한다면 효과는 보장 될 수 없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가격이라던지, 원장님, 레이저종류, 병원의 분위기 등 여러가지 측면을 고려해보고 현명한 소비하세요^^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편합니다. 



좁은이마제모 자연스럽게 시작하세요.~

다리제모 추워도 괜챦아요.~

남자수염제모비용으로 봄 준비하세요.~

전신레이저제모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남성얼굴제모- 현명한 선택입니다.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