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라인셀프제모 면도로 관리하시나요?

조심스러운 비키니라인셀프제모

비키니라인셀프제모 를 물어볼때 면도를 많이 해 보거나, 왁싱을 많이 해보았던 분들은 꼭 질문하는 것이 있습니다. 비키니라인제모가 검게 변했는데 어떻게 하죠? 털이 자꾸 안쪽으로 자라나는 것 같아요. 등입니다. 비키니라인셀프제모를 오래 하다보면 겪게 되는 일들입니다. 



비키니라인셀프제모를 면도나 왁싱, 제모크림으로 관리하는 분들은 어느새 면도등에 익숙해 져서 털이 올라와 있는 것을 참기 힘들어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착색이나 인그로잉때문에 다른 제모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헤어라인제모를 하기전, 겨드랑이제모를 하기전,다리제모를 하기전 먼저 면도등으로 제모를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시간이 지나면서 모낭주위가 색이 들기 시작합니다. 피부는 건조해지고, 모낭주위가 간지럽기도 합니다. 그래서 긁으면 그때만 시원하고 피부는 붉게 되고, 거뭇거뭇한 느낌은 더욱 더 심해져 갑니다. 이것이 비키니라인셀프제모에서도 나타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검게 계속 착색되는 것을 막는 방법은 없습니다. 얼굴에 있는 잡티를 빼는 레이저를 이용해서 해 보느 방법 정도입니다. 그렇지만 얼굴에 해도 고각의 시술인데, 비키니라인제모보다 비싼 시술을 하기에는 아무래도 만만치 않겠죠? 이것이 비키니라인셀프제모의 뒷모습입니다. 



지금도 비키니라인셀프제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면도로 먼저 시작해 보는 것은 괜챦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오랜동안 계속하면 피부가 않좋아지니까 비키니라인제모로 바꿔보세요.~



비키니라인제모는 비키니주변의 모낭을 공격하여 없애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단순히 털의 길이를 자르는 것이 아니라 모낭을 없애고, 모낭이 이번제모에서 없어지지 않는다면 털이라도 얇게 하고, 늦게 올라오게 합니다. 아무래도 비키니라인셀프제모와는 다르죠?



요즘의 비키니라인제모는 제모범위에 따라서 패키지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랫나루와 비키니라인윗선만 하는 비키니라인제모도 있고, 배랫나루와 비키니역삼각형주위만 하는 제모, 좀 더 확대된 비키니라인제모도 있으니까 원하는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비키니셀프제모를 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받으러 가기 편합니다.^^



브라질리언왁싱 아프지 않을까요?

남자제모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가능

좁은이마제모 자연스럽게 시작하세요.~

다리제모 추워도 괜챦아요.~

남자수염제모비용으로 봄 준비하세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