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언제나 진리입니다. ~

다리제모 는 제모 중 가장 대표적인 제모입니다. ~

가장 무난하면서도 누구나 왜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이 다리제모입니다. 제모를 한 다음에도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권해주고 싶은 제모도 다리제모입니다. 다리제모는 어디를 가도 가장 진리입니다. ~



다리제모는 누구나 느끼듯이 팔제모보다는 인기있는 제모입니다. 팔과 다리 모두 털이 많은 경우 제일 먼저 선택하는 것은 다리제모입니다. 굵은 털을 매시간 보지는 않지만 깔끔하면 더더욱 좋은 것이지요.



보통은 면도로 다리제모를 시작합니다. 면도를 하면 그 순간은 깔끔하고 좋지만, 시간이 1~2분 지나고 나면 피부에 있는 수분이 없어지면서 하얗게 각질이 보이고, 손으로 느껴지던 부드러움은 까끌함으로 바뀝니다. 자꾸 면도를 하면 털이 있는 검은 털이 더더욱 검게 변하는 것 같고, 좀 더 굵어지는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로 만나는 다리제모도 처음에는 면도한 것 과 같은 느낌입니다. 면도한 것 처럼 까칠함도 느낍니다. 그렇지만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까칠게 느껴졌던 모낭이 빠지면서 다리제모가 이래서 다르구나 느낄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다리제모가 일정횟수가 되기 전까지는 남아있는 털이 올라온다는 점입니다. 



다리제모후 일주일이 지나가고 또다시 1~2주가 지나면서 다시 털이 올라오지만 아무리 올라와도 면도할 만큼은 아닙니다. 단지 레이저제모때 모낭조차 없던 털들은 혼자로 올라옵니다. 너무 놀라지 마세요. 확률적으로 많지 않으니까 눈에 띄신다면 뽑지말고 면도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다리제모를 하면 다리에서 느끼는 촉감이 틀려지고, 털이 얇아지면서 전체적으로 검게 보이지도 않습니다. 비치는 스타킹을 신어도, 망사스카킹을 신어도 털이 삐져나올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털이 많고 적음에 따라서 고르는 폭이 넓습니다. 3회패키지부터 1년패키지까지 있으니까 원하는 다리제모 의 수준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면도하는 횟수가 감소되면서 피부도 재생할 수 있는 시간을 얻게 됩니다. 좀처럼 건조하던 피부는 개선이 될 것이고, 면도자국도 흐려지고, 모낭주위에 있던 거뭇거뭇한 얼룩도 좋아질 것입니다. 이때 보습제는 가장 좋은 피부의 파트너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상담하러오기도 편하고, 다리전체도 30분정도면 끝납니다. ~ 참 쉽죠.~ 

 



강남 제모 더이상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성수염제모 군인들도 제모한다.~

팔제모 편안한제모 시작하세요.~

강남제모 걱정할 필요 없어요.~

이마제모가격 최저가가 착한 가격은 아니다?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