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후기 면도는 언제하면 될까요?

수염제모후기 이런게 궁금하셨죠?

남성분들도 물어보고 싶은 것이 많았는데 핸드폰을 들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점심시간에 제모병원에 전화를 걸어서 수염제모후기에 관해 이것저것 물어보는 것도 만만치 않구요. 수염제모후기를 검색해보면 몇회정도 하는지, 얼마정도 하는지, 또렷하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정확하게 나오는게 없죠?



많은 사람들이 본인은 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사람보다 털도 별로 없는 것 같고, 있다고 해도 피부가 흰편이니까 수염제모도 빨리 끝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수염제모후기에서 보면 예외는 몇명 없습니다. 어느정도 보통의 수염을 가지고 있다면, 한달에 한두번 면도하고 싶다면, 거의 1년정도는 수염제모를 해야 합니다. 



왜 이리 더디게 되는 것일까요? 얼굴에 있는 수염은 모낭갯수도 많지만 깊숙하게도 박혀있습니다. 좀처럼 잘 빠지지 않습니다. 수염제모후기를 보면 수염제모할때 아프다고 하쟎아요. 그렇게 아프게 제모를 받아도, 그때는 모두 없어질 것 처럼 반응이 좋아도 다음번 수염제모때 보면 대부분 올라와 있습니다. 



수염제모는 남성호르몬과 상관관계가 높기 때문에 발모력을 누를정도의 수염제모 테크닉이 필요합니다. 정확하게 모낭도 공격할 수 있게 제모레이저도 좋아야 하고, 수염제모 경험도 많아도 잘 판단할 수 있는 의료진의 노하우도 중요합니다. 또한 다른 수염제모후기에서 보듯이 주기적으로 제모하러 방문하는 것도 키포인트입니다. 


수염제모후 언제 면도시작하면 될까요? 수염제모후기 질문중에서 많이 묻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에 출근해야 하니까 다음날부터 할 수는 있는데, 혹시라도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되도록이면 늦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염제모후 면도를 할때는 피부에 완전 밀착시켜서 하는 면도보다는 피부에서 좀 떨어져 하는 면도가 필요합니다. 솔직히 제모후 면도를 해도 생각처럼 잘 되지 않을 것입니다. 터진 모낭들은 잘 밀리지도 않구요. 



그렇지만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지나면 터져있던 모낭들이 빠지고, 잠깐 매끈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뒤 원래처럼 다시 수염이 올라오는데, 처음 수염제모를 한다음에는 잘 모르고, 제모횟수가 점점 반복되면 얼굴이 점점 부드러워진다고 느낄 것입니다. 수염제모후기에서 보듯, 제모를 여러번 하면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점점 얼굴이 부드러워지고, 수염도 부드러워집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 1시간정도 여유잡고 오세요.~



팔제모가격 한여름이 되기전 준비하세요.~

이마라인교정 정리하는 것 만으로도 깨끗해요.~

팔제모비용 스트레스 줄여주는 비용!!

좁은이마제모 앞머리로 가려진 이마를 보여주세요~

다리제모가격 같은듯 다른 가격 비교해보세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