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수술 수술이기 보다는 시술!!

수염제모수술 걱정하기보다는 먼저 알아보세요.~

수염제모는 수술이라기 보다는 일반적인 미용시술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수술처럼 시술전체에서도 모든 진행은 의료진이 하고, 위생은 강조됩니다. 주사제로 하는 마취는 아니지만 연고마취를 했다가 시술을 하기때문에 수염제모수술이라고 느껴질 수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수술처럼 너무 힘들지는 않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수염제모수술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앞에서 말한 것 처럼 특별한 알레르기 반응이 없다면 연고마취를 시술전 해두었다가 합니다. 모낭이 워낙 많고, 굵고, 깊이 박혀있어서 레이저가 근처만 가도 움직입니다. 빛도 있기때문에 움찔하게 됩니다. 



그래서 수염제모수술을 할때는 광선이 직접 눈에 닿지 않도록 레이저용 안경을 씌우고 시작합니다. 제모레이저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보고 반응합니다. 눈동자도 마찬가지로 갈색과 검은색을 띄기 때문에 당연히 조심해야 하고, 그래서 제모전에 미리 말씀드리고 시작합니다. 



수염제모수술은 다른 부위제모와는 다릅니다. 다른 부위는 원하는 제모면적에서 빠지는 부분이 없도록 꼼꼼하게 제모를 하고, 특히 털이 많이 몰려있는 부분은 피부상태를 보고 한번더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수염제모수술은 한샷한샷 레이저를 쏠때마다 피부반응을 봅니다. 너무 많이 중첩하기에는 아파하기 때문에 적당하게 중첩을 하면서 제모를 합니다. 또한 곡선이 심하기 때문에 수염제모 노하우가 없으면 꼼꼼함이 부작용을 부를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한번에, 어떤분들은 두번, 세번을 해야 피부색이 변합니다. 사람마다 너무 틀리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정확하게 판단을 하지 않으면 제모의 효과도 떨어집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수염제모수술 노하우가 풍부한 제모전문병원을 찾는 것이구요. 



수염제모수술은 제모가 끝난 다음에도 긴장의 끈을 늦출 수 없습니다. 제모효과를 내기 위해서 어느정도 붉은 상태에서 제모가 끝나기 때문에 제때 쿨링을 해 드리지 못하면 고객분들이 힘들어 하기 때문입니다. 준비가 잘 된 제모병원이라면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제모후 집으로는 가는 엘리베이터 앞까지 고객분들의 얼굴을 계속 주시하고 있으니까요. 궁금한점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제모전문병원입니다. 퇴근후 궁금한점들을 직접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시술도 가능하구요.~ 

 

 

 

 

 

 

 


강남역영구제모 나를 만족시키는 제모

털 뽑으면 괜챦다? 그냥 두어야 한다.?

턱수염영구제모 마음은 급하지만 천천히!!

굵은털제모 보기 싫은 털부터 없애보자.~

배렛나루제모 간단하게 제모해요.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