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털제모 이제는 동안처럼 보이고 싶다!!

얼굴털제모로 한결 환한 얼굴을 보여주세요.~

남성분들은 얼굴이 예쁘다라는 말 대신 잘생겼다, 인상이 좋다 이런 말을 많이 씁니다. 전체적인 인상을 보는 것이겠죠.~ 모든 남자들은 수염이 있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이제는 얼굴털제모로 한결 환한 얼굴을 보여주세요.~  얼굴털제모로 좀 더 깔끔하고, 좋은 인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요즘 남자들도 댄디하게 헤어스타일도 하고, 옷도 입고, 얼굴도 가꿉니다. 기본적인 스킨이나 로션, 자외선차단제는 기본이고, 팩까지 하는 남성분들도 늘었습니다. 아무리해도 얼굴이 좋아지지 않는다면 잦은 면도로 얼굴이 계속 상처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성분들도 얼굴털제모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매일매일 면도를 하다보면 하얗게 각질이 생기는 것은 기본이고, 면도칼 자국도 보이고, 뾰루지도 눈에 띕니다. 얼굴털제모를 하다보면 처음에는 좀 더 심해지는 생각도 듭니다. 특히 뾰루지가 많은 분들은요.~ 그렇지만 모낭들이 점점 사라져가면 면도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얼굴의 상태는 어떤 관리없이도 좋아집니다. 



남성분들은 여성분들처럼 그렇게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면도횟수를 줄이고, 보습제와 썬크림만 발라도 얼굴은 밝아집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얼굴털제모는 모낭을 공격하여 더이상 수염이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얼굴털제모 횟수에 따라서 털이 없어지는 정도는 다르고, 면도하는 횟수도 달라집니다. 다른제모보다 얼굴털제모는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합니다. 한번씩 제모를 할때마다 10%정도씩 모낭이 없어집니다. 나머지털들은 예전보다 조금씩 얇아지고, 늦게 올라옵니다. 



대신 모낭이 굵고 깊게 박혀져 있기 때문에 모낭을 없애는데 좀 더 강력한 파워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한군데 밀집해 있기 때문에 한번만 레이저가 다가가도 붉어집니다. 그래서 얼굴털제모를 할때는 미리 연고마취를 한다음 기다렸다 얼굴털제모를 시작합니다. 추가비용은 따로 없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얼굴털제모가 끝난 다음에는 놀란 얼굴을 곧바로 진정시켜드립니다. 얼굴을 진정시켜 드릴 겸, 피부를 위해서 피부관리에서 사용되는 쿨링재생팩까지 얹져드립니다. 얼굴털제모 궁금한 것들이 정말 많으시죠? 02-553-2011 한달에 한번정도 자주 내원해야 하는 얼굴털제모는 교통이 좋은 곳이 최고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제모후 친구들과의 만남도 좋습니다. 


다리영구제모비용 올여름부터 시원하게 보내세요.~

수염제모후기 면도는 언제하면 될까요?

팔제모가격 한여름이 되기전 준비하세요.~

이마라인교정 정리하는 것 만으로도 깨끗해요.~

팔제모비용 스트레스 줄여주는 비용!!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