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의외로 갑갑해 하는 부분들이 있다는데요. 바로 헤어스타일 입니다. 특히나 머리숱이 많은분들은 더더욱 쉽게 건드리지 못하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마가 좁거나, 지저분한 이마라인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계실거에요. 헤어라인제모같은 시술은 최대한 자라는 머리카락을 따라서 깔끔하게 만들어주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강남레이저제모 잘하는곳을 찾는것도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 없을거 같습니다.

강남헤어라인제모 어디서할까.
아마 헤어라인제모를 검색해보셨다면 이미 어느정도 필요하기때문에 찾아보신거겠죠? 3자 이마, m자 이마라고 하는 라인이나, 답답해보이는 이미지때문에 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면도를 하기에는 계속해서 자라니까 매번 관리해주는게 번거로울것같고, 왁싱은 아프기도하지만, 이 또한 다시 해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헤어라인제모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을까요?
두피와 일반피부의 차이를 고려해야하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이기때문에 밀도가 높고, 발모력 자체가 강합니다. 이런 특성들을 잘 알고 제모시술을 진행해야겠죠? 또 주관적인 만족도에 따라서 다른 요소를 갖출 수 있기때문에 이에 대한 센스도 있어야할것이고요. 강남헤어라인제모 특성상 여러회차에 걸쳐 깔끔하게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강남헤어라인제모를찾으시는 분들이 요즘에는 남성 여성 가르지않고 많이들 찾아주시는데요. 남성분들또한 시원시원해보이는 이미지와 쿨한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레이저제모에 대한 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곳을 살펴보려면 1인 시술실과 1인 대기실이 갖추어져있는지, 프라이빗한 환경과 위생적인 환경이 같이 갖추어져있으며 시술 전후 케어까지 준비가 되어있는지를 확인하면 좋을것같습니다.

강남헤어라인제모는 한번 시술할때마다 약 10~15%정도의 털들이 감모된다고 합니다. 이는 성장기에 있는 털을 목표로 시술을 진행하기때문이며 성장기의 털은 약 4주~5주 정도의 사이클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가 5회 이상은 필요하다고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렷듯이 주관적인 만족도가 있기때문에 시술을 많이 해본 의료진이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며, 그 후에는 제모전용레이저장비를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시스템이 잘 잡혀있어 시술 전후 케어가 확실하다면 더욱 좋을것같습니다.

04-27 07: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